뉴스 > 모바일

도탑전기 개발사 신작 '아트 오브 컨퀘스트' 사전예약 시작

/ 1
구글플레이 사전 예약을 시작한 '아트 오브 컨퀘스트' (사진제공: 가이아모바일코리아)
▲ 구글플레이 사전 예약을 시작한 '아트 오브 컨퀘스트' (사진제공: 가이아모바일코리아)

가이아모바일코리아가 올 하반기 서비스를 준비 중인 신작 모바일게임 '아트 오브 컨퀘스트(Art of Conquest, 이하 아컨)'가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한 사전예약자 모집에 들어갔다.

'아컨'은 ‘도탑전기(Soul Clash)’로 잘 알려져 있는 중국 게임개발사 릴리스게임즈가 3년 간 개발해 2017년 6월 글로벌 출시한 전략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최근에는 애플 앱스토어 게임 부문 기준으로 중국 최고매출 14위, 북미 최고매출 10위를 기록했다.

게임은 노아 대륙에 있는 6개 왕국 ‘던월프’, ‘아탈리’, ‘네퍼릭’, ‘이카룸’, ‘하이랄’, ‘스카른’을 배경으로 한다. 이 곳에 있는 휴먼, 드워프, 언데드, 라쿤 등 4개 종족이 자신의 왕국을 지키기 위해 싸우며 크고 작은 성을 길드 및 왕국 단위로 점령해 나가는 것이 핵심 콘텐츠다.

또한, 각 종족을 대표하는 22명의 영웅 수집과 특색 및 스킬을 전략적으로 분석하고 배치해 가며 여러 필드에 분포돼 있는 다양한 아이템과 병력을 획득하는 즐거움을 맛볼 수 있다.

현재 '아컨'은 한국과 일본 등 몇몇 국가를 제외한 전세계 150여 개 국가에서 서비스 중이다. 사전예약은 먼저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애플 앱스토어를 통한 사전예약은 9월 중 실시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와 네이버 공식 카페를 통해 추후 공지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