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비행슈팅 본좌 에이스 컴뱃 7, 1월 17일 출격 준비 완료

'에이스 컴뱃 7: 스카이즈 언노운'이 1월 17일 출격한다 (사진제공: BNEK)
▲ '에이스 컴뱃 7: 스카이즈 언노운'이 1월 17일 출격한다 (사진제공: BNEK)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코리아는 플라이트 슈팅 게임 '에이스컴뱃 7: 스카이즈 언노운' 한국어판이 PS4, Xbox One은 2019년 1월 17일, PC 버전은 2019년 2월 1일 발매된다고 밝혔다.

'에이스 컴뱃' 시리즈는 플레이어가 에이스 파일럿이 되어 자유롭게 비행하며 적들을 격파해 나가는 호쾌한 비행 슈팅 게임으로 시리즈 전체 전 세계 누계 출하량 약 1,400만장을 돌파한 유서깊은 시리즈다. 이번 작품은 '에이스 컴뱃' 정식 넘버링 시리즈 8번째 작품으로 '대립'을 주제로 이전 시리즈에 비해 비교적 깊이 있는 스토리를 풀어낼 예정이다.

이번 '에이스 컴뱃 7: 스카이즈 언노운' 발매일 공개와 함께 코노 브랜드 디렉터는 "드디어 '에이스컴뱃 7: 스카이즈 언노운' 발매일을 결정했다"며 "발매일까지 더욱 최선을 다하여 개발에 박차를 가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에이스 컴뱃 7: 스카이즈 언노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게임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이스 컴뱃 7: 스카이즈 언노운' 스크린샷 (사진제공: BNEK)
▲ '에이스 컴뱃 7: 스카이즈 언노운' 스크린샷 (사진제공: BNEK)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 비디오 | PS4
장르
슈팅
제작사
반다이남코게임즈
게임소개
‘에이스 컴뱃 7’은 현실감 넘치는 전투기 공중전을 그린 슈팅게임 ‘에이스컴뱃’ 시리즈 신작으로, 시리즈 최초로 PSVR을 이용한 가상현실 플레이를 지원한다. 정식 넘버링으로 출시된 이번 작품에서는 보다 사실적인...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