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조이시티, 전쟁 게임 '건쉽배틀: 토탈워페어' 사전예약 실시

/ 2
조이시티는 24일,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전쟁 시뮬레이션 게임 '건쉽배틀: 토탈워페어' 글로벌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건쉽배틀: 토탈워페어’는 조이시티의 모바일게임, ‘건쉽배틀’ IP를 활용해 개발한 게임으로, 현대전을 배경으로한 사실적인 그래픽과 방대한 스케일을 내세운 작품이다. 특히, 철저한 고증을 통해 현대사에 출현하는 각종 무기들을 최대한 실제와 흡사하게 제작됐으며, 경쟁력 있는 퀄리티를 선사한다
'건쉽배틀: 토탈워페어'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조이시티)
▲ '건쉽배틀: 토탈워페어'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조이시티)

조이시티는 24일,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전쟁 시뮬레이션 게임 '건쉽배틀: 토탈워페어' 글로벌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건쉽배틀: 토탈워페어’는 조이시티의 모바일게임 ‘건쉽배틀’ IP를 활용해 개발한 게임으로, 현대전을 배경으로 한 사실적인 그래픽과 방대한 스케일을 내세운 작품이다. 특히, 철저한 고증을 통해 현대사에 출현하는 각종 무기들을 최대한 실제와 흡사하게 제작됐으며, 경쟁력 있는 퀄리티를 선사한다.  

조이시티 김태곤 CTO는 "‘건쉽배틀: 토탈워페어’는 ‘건쉽배틀’을 통해 이미 검증 받은 게임성 외에도 정통 밀리터리 요소가 더해져 많은 유저 분들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철저히 준비했다"며 “전세계 전쟁 시뮬레이션 게임 매니아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들이 준비되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건쉽배틀: 토탈워페어’ 사전예약과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