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대규모 공중전 열린다, '이카루스M' 비행 레이드 추가

/ 4

▲ '비행 레이드' 콘텐츠를 업데이트한 '이카루스M' (사진제공: 위메이드)

위메이드이카루스가 개발하고 위메이드서비스에서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MMORPG '이카루스M'이 30일(목) 신규 콘텐츠 ‘비행 레이드’ 업데이트를 했다.

‘비행 레이드’는 펠로우를 활용해 하늘의 비행 보스를 제압하는 대규모 공중 전투로, 2각성 50레벨 도달 시 열리는 ‘비행무기 슬롯’에 건랜스를 장착 후 참여할 수 있다. ‘비행 레이드’의 거대 보스 ‘안투라겐’과 ‘즈메우’는 브라카르 숲과 켈우즈 역병지대 필드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최고 레벨에 도달하지 못한 이용자도 비행 펠로우를 타고 ‘비행 레이드’ 참관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비행 레이드에서 활용할 수 있는 엘퀴네스, 그레이스, 크로우, 케인, 야타이만, 아슈람, 이클리아의 건랜스 등 비행 무기 13종과 비행 전투 전용 스킬이 추가됐다.

또한, 월드 보스 출현 및 세력전이 가능한 ‘분쟁 채널’의 베타 서비스를 실시한다. 다음 업데이트 전까지 매일 22시부터 24시까지 ‘잊혀진 유적지 분쟁 채널’을 통해 상대 세력을 공격하는 PK가 가능하고, 몬스터 처치 시 세력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이카루스M'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