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뷰글 편집장이 탐낼 사진을 찍어보자, 스파이더맨 포토 모드

/ 1

▲ '스파이더맨' 포토 모드 소개 영상 (영상출처: 인섬니악게임즈 공식 유튜브 채널)

마블 대표 영웅 '스파이더맨'은 본인 활약상을 직접 찍어 미국 잡지사 '데일리 뷰글'에 판매하는 사진사로도 활동한다. 사진은 '스파이더맨'에 있어 빼놓을 수 없는 요소다. 이에 오는 9월에 출시되는 '스파이더맨'에도 자유도 높은 편집을 앞세운 '포토 모드'가 지원된다.

PS4 '스파이더맨'을 만든 인섬니악게임즈는 8월 31일 자사 유튜브를 통해 '포토 모드' 소개 영상을 공개했다. 게임 속 중요 장면을 사진으로 남기는 '포토 모드'를 지원한 게임은 많았다. 하지만 '스파이더맨'은 자유도 면에서 예상을 뛰어넘는다. 우선 플레이어가 언제 어디서든, 원하는 때에 플레이를 멈추고 사진을 찍을 수 있다. 높은 빌딩 위에 서 있는 순간은 물론, 적과 치열한 전투를 벌일 때, 건물 사이를 빠르게 활강할 때까지 모든 순간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다.


▲ 뒷모습에서 멈춰도


▲ 앞모습으로 돌릴 수 있다


▲ 비뚤어진 시점도 바로 잡고


▲ 아웃포커스 효과도 줄 수 있다 (이상 사진출처: '스파이더맨' 포토 모드 소개 영상 갈무리)

편집도 다양하다. 카메라 구도를 360도로 자유롭게 바꿀 수 있기에 '스파이더맨'을 원하는 각도로 담아낼 수 있다. 여기에 사진 채도와 명도도 세밀하게 조정할 수 있으며, '스파이더맨'의 표정을 나타내는 눈 모양도 자유자재로 바꿀 수 있다. 이 외에도 사진을 좀 더 생동감 있게 만들어줄 다양한 스티커도 지원하며, 사진으로 잡지 표지를 만드는 것도 가능하다.




▲ 원하는 필터도 적용하고






▲ 스티커로 사진을 꾸밀 수도 있다






▲ 다양한 프레임에 사진을 담아둘 수 있다 (이상 사진출처: '스파이더맨' 포토 모드 영상 갈무리)

'스파이더맨'은 오는 9월 7일 PS4로 한국어판이 발매된다. 영화나 만화에서 보지 못했던 새로운 '스파이더맨'을 선보일 예정이며 평범한 학생 피터 파커로서의 일상과 영웅의 책무 사이에서 갈등하는 '스파이더맨'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여기에 전매특허 '거미줄'을 활용한 다양한 액션을 맛볼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스파이더맨(2018) 2018년 9월 7일
플랫폼
비디오
장르
액션
제작사
인썸니악게임즈
게임소개
‘스파이더맨’은 인썸니악게임즈에서 마블 코믹스의 인기 만화 ‘스파이더맨’을 기반으로 개발한 액션게임으로, 슈퍼히어로 ‘스파이더맨’의 새로운 이야기를 그린다. 원작과는 다른 오리지널 이야기를 다루며, 플레이어는 ‘...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