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저녁은 치킨이닭, '배틀그라운드' Xbox 한정판 컨트롤러

/ 1

▲ Xbox One '배틀그라운드' 한정판 컨트롤러 대표 이미지 (샤진제공: 한국마이크로소프트)

한국마이크로소프트(이하 한국MS)는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 Xbox One 버전 정식 출시를 기념해 한정판 Xbox 무선 컨트롤러 '그리즈프루프' 컨트롤러’를 제작했다.

이번 컨트롤러는 '배틀그라운드'에서 1위를 차지하면 등장하는 특유의 대사 '이겼닭! 오늘 저녁은 치킨이닭'을 테마로 삼았다. 어려운 게임에서 승리한 후 맛있는 치킨을 먹는다는 의미를 담았다.

컨트롤러에는 '배틀그라운드' 로고와 고유번호가 새겨져 있으며 200개 한정으로 제작된다. 전체적으로 '배틀그라운드' 대표 색상을 사용함과 동시에 기름 방지용 특수 코팅을 입혔다. 직접 손으로 입힌 우레탄 코팅은 수분에 강하고 흡짐이 덜 난다. 여기에 치킨을 먹으며 게임을 해도 괜찮을 정도로 기름에 오염되지 않는다.




▲ '배틀그라운드' 대표 색상과 로고, 고유 번호가 적용되어 있다 (사진제공: 한국MS)


▲ 치킨을 먹으며 게임을 해도 기름에 기기가 오염되지 않도록 특수 코팅 처리가 되어 있다 (사진제공: 한국MS)

한국MS는 '배틀그라운드' xbox One 정식 출시를 기념해 한국 Xbox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유저 2명에게 한정판 컨트롤러를 선물한다.

한국MS 담당자는 "대규모 팬층을 가지고 있는 배틀그라운드는 에란겔의 고수부터 미라마의 초보자까지 게임 안에서 무엇이든 할 수 있고, 어떤 상황이든 벌어질 수 있는 게임이다"며 "배틀그라운드 출시에는 많은 기대를 모았던 사녹맵 외의 다양한 요소들이 Xbox one에 추가 되어 보다 강화된 게임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정식 출시를 기념한 한정판 컨트롤러도 함께 선보이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크래프톤
게임소개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는 블루홀에서 개발한 FPS 신작으로, 고립된 섬에서 살아남기 위한 사람들의 사투를 그린다. 플레이어는 마치 영화 ‘배틀로얄’처럼 섬에 널려있는 다양한 장비를 사용해 최후의 1인이 ...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