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비디오

리마스터로 돌아온 '테일즈 오브 베스페리아', 1월 발매

/ 1

▲ '테일즈 오브 베스페리아 리마스터' 트레일러 (영상제공: BNEK)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오는 2019년 1월 11일, ‘테일즈 오브 베스페리아 리마스터’ 한국어판을 발매한다. 대응 기종은 PC, PS4, Xbox One(디지털), 닌텐도 스위치다.

‘테일즈 오브 베스페리아 리마스터’에서 플레이어는 이웃 지역의 물 공급을 통제하기 위해 도난당한 블라스티아 코어을 회수하는 임무를 맡는다. 이에 유리 로웰을 따라 여정을 떠나며 다채로운 등장인물들과 관계를 쌓으며, 이국적인 곳을 여행한다. 그러던 중 행성 전체를 파괴하려는 사악한 음모의 중심에 놓이게 되어 일련의 사건에 휘말리게 된다.


▲ '테일즈 오브 베스페리아 리마스터' 한정판 소개 영상 (영상제공: BNEK)

또한, 10주년을 기념하는 ‘테일즈 오브 베스페리아 리마스터’ 한정판 ‘10주년 에디션’ 발매도 확정됐다. 한정판은 PS4와 닌텐도 스위치로 나오며, 후지시마 코스케 작가 일러스트가 담긴 박스와 극장판 ‘테일즈 오브 베스페리아: 더 퍼스트 스트라이크’ 오리지널 신규 영상 특전, 애니버서리 아크릴 플레이트, 메모리얼 아트 북, 리버시블 자켓 등이 포함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테일즈 오브 베스페리아 리마스터

테일즈 오브 베스페리아 리마스터

테일즈 오브 베스페리아 리마스터

테일즈 오브 베스페리아 리마스터
▲ '테일즈 오브 베스페리아 리마스터' 스크린샷 (사진제공: BNEK)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비디오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반다이남코게임즈
게임소개
'테일즈 오브 베스페리아'는 '테일즈' 시리즈의 마더쉽 타이틀 열 번째 작품으로 '정의를 관철하는 RPG'라는 장르명을 채택했다. '이볼브드 플렉스 레인지 리니어 모션 배틀 시스템(EFR-LMBS)'을 적용했으며... 자세히
김헌상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2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