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공용 농장도 있다, '마비노기 영웅전' 길드 하우스 오픈


▲ '마비노기 영웅전'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20일, 자사 액션 RPG '마비노기 영웅전(이하 마영전)'에 길드 커뮤니티 활동을 지원하는 '길드 하우스'를 열었다.

'길드 하우스'는 누적된 길드 포인트(GP)와 길드 기금(길드 소유 골드)을 이용해 길드 마스터 혹은 운영진이 구입할 수 있으며, 길드 목표 달성 미션을 수행하며 5단계까지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길드 하우스'에 가구를 배치하면 '채팅봇', '주크박스' 등을 이용할 수 있으며 새로운 상호작용도 확인할 수 있다. 또, 하우스 안에 있는 만찬 테이블에 만찬 요리를 설치하고, 길드원과 함께 '길드 만찬'을 즐기거나, 길드 공용 농장 '길드 농장'에 작물을 심어 각종 재료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넥슨은 10월 10일까지 '길드 하우스'에서 길드원들과 함께 찍은 스크린샷을 공식 홈페이지에 올린 유저 중 16명을 선발해 넥슨캐시(5만 원/3만 원/ 1만 원), GP 캡슐 등을 지급한다.

또, 길드 하우스에서 있는 캐릭터를 촬영해 공식 홈페이지에 올린 유저 중 추첨을 통해 넥슨캐시(1만 원/5,000원/3,000원)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10월 18일까지 20레벨 이상 전투를 완료하면 '달님 조각'을 지급한다. 이를 활용해 달을 보름달로 성장시키면 단계별로 '룬 선택 상자', '레어 전승석 조각 선택 상자', '중급 정령석'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추석맞이 쿠폰'과 '달의 기운이 담긴 선택 상자', '추석맞이 낙원의 소재 상자' 등을 얻을 수 있다.

'마비노기 영웅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MORPG
제작사
데브캣스튜디오
게임소개
'마비노기'의 세계관을 배경으로 삼은 '마비노기 영웅전'은 소스 엔진을 기반으로 개발된 MORPG다. 베고, 찌르고, 차는 액션 외에 기둥, 항아리 등 주변 사물을 이용하거나 갈고리 사슬과 창 등 다양한 보조 무...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