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누구나 참여 가능, 네오위즈 '노블레스' 신규 레이드 오픈

/ 1

▲ '노블레스 with 네이버웹툰'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네오위즈에이블스튜디오)

네오위즈에이블스튜디오는 21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블루해머가 개발한 모바일 RPG '노블레스 with 네이버웹툰'에 신규 월드보스 '웨어울프 로드 마두크'를 공개한다.

이번 레이드는 가문에 소속된 유저만 참여할 수 있었던 기존과 달리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여러 유저가 힘을 모아 던전 3곳을 클리어 하면 월드보스를 공략할 수 있다.

기존과 달리 캐릭터 8명이 모여야 도전할 수 있으며, 월드보스를 처치할 때마다 더 강력한 보스가 등장한다. 보스 공략에 성공하면 월드 코인과 재화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캐릭터 '하이든'도 새롭게 추가됐다. '하이든'은 '노블레스' 원작 웹툰에서 유니온 수장 '1장로' 대역을 맡고 있던 인물이다. 게임에서 '하이든'은 물리형 공격 캐릭터로 등장한다.

이 외에도 여성 캐릭터 '가르다'와 절대자 '무자카' 코스튬을 추가했다. '무자카' 코스튬은 게임 유저가 아이디어 제공부터 원화작업까지 직접 코스튬 작업에 참여했다.

네오위즈에이블스튜디오는 추석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한 유저에게 선착순으로 쿠폰을 지급해 특별 보상을 지급하고, 성장 버프 3배를 제공한다. 또, 신규 이용자에게 '절대자' 캐릭터를 비롯한 게임 아이템 및 재화를 지급한다.

'노블레스 with 네이버 웹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