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쌍 오로치 3' 트레일러 (영상제공: 디지털터치)
디지털터치는 28일, 코에이 테크모 게임즈 액션게임 ‘무쌍 오로치 3’ 한국어판을 발매했다. 게임은 PS4, 닌텐도 스위치로 플레이할 수 있다.
‘무쌍 오로치 3’는 ‘진 삼국무쌍’, ‘전국무쌍’, 그리고 새롭게 등장한 ‘신계’가 융합된 세계를 배경으로 한다. 등장하는 캐릭터는 신 캐릭터 5명을 포함한 170명에 달한다. 아울러, 판타지 요소를 가미한 새로운 세계관과 스토리가 전개되어, 전작을 모르는 신규 유저도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액션 면에서는 신 요소 ‘신술’을 통해 더욱 진화했다. 특별한 힘을 지닌 ‘신기’를 착용한 영웅은 강력한 신술을 발동해 적을 처치할 수 있다. 여기에 특정 영웅은 신의 힘을 깃들이는 ‘신격화’를 사용하는 것도 가능하다.
초회 동봉 특전으로 게임 중에 등장하는 서서. 달기, 이시다 미츠나리 특전 의상을 제공한다. 다운로드 콘텐츠로는 의상이나 이동수단 등을 정기적으로 배포한다. 제1탄은 왕원희, 이시다 미츠나리 특별 의상과 이동수단 켈피다.
‘무쌍 오로치 3’ 한국어판 심의 등급은 12세이용가이다. 자세한 사항은 디지털터치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무쌍 오로치 3' 스크린샷 (사진제공: 디지털터치)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2003년, 에버퀘스트 기행기를 읽던 제가 게임메카의 식구가 되었습니다. 언제까지나 두근거림을 잊지 않는 사람으로 남고 싶습니다.hunsang1230@gamemeca.com
- 심각한 최적화로 혹평 받은 라오어 파트 1, 너티독 입장 발표
- [롤짤] 55분 경기에 60킬, 간만에 터진 T1-KT '롤 클라시코'
- ‘고블린 슬레이어’ 첫 콘솔·PC 게임, 장르는 택티컬 RPG
- 너무 약하다? 디아블로 4 드루이드 캐릭터 성능 논란
- 시프트업 김형태 대표 “AI 사용할 때마다 참 복잡한 심정”
- [AI야 소녀를 그려줘] 우마무스메, 반인반마가 되어버린 소녀
- 개발 과정 공개하겠다던 엔씨, 실제 변하고 있다
- [오늘의 스팀] 또 최적화 저주, 라오어 파트 1 '대체로 부정적'
- 철권 8, 현재 공개된 10명이 초기 라인업 전부 아냐
- [순정남] 만우절에 발표된 게임, 장난 아니고 진짜네?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