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방치형 3D RPG ‘나를 지켜줘’ 글로벌 사전예약 실시

/ 4
'나를 지켜줘:
▲ '나를 지켜줘: 방치할 수 없는 그녀'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조이시티)

조이시티는 모바일 28일, 3D 방치형 RPG 게임 ‘나를 지켜줘: 방치할 수 없는 그녀(이하 나를 지켜줘)’글로벌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나를 지켜줘’는 게임 내 캐릭터들이 수많은 몬스터 사이에서 주인공 '용의 소녀 유이나'를 지켜가며 여행을 떠나는 컨셉 런닝 방치형 게임이다. 기존 3D RPG의 화려함과 2D 방치형 RPG의 가볍고 아기자기한 면을 접목시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다양한 캐릭터 육성과 자동 진행이 가능한 멀티 던전 플레이가 가능하다. 기존 방치형 게임을 뛰어 넘는 수준 높은 그래픽과 스토리 텔링을 선보일 예정이다.

유저들은 수호단의 각 캐릭터들의 성장과 무기의 합성을 통해 단계별 스테이지의 클리어가 가능하다. 한편 캐릭터들은 각각의 무기 시스템을 가지고 있을 뿐 아니라 '던전 시스템'에서 무기를 파밍, 합성을 통해 보다 강력한 능력을 가질 수 있다. 또한 ‘용의 소녀 유이나’는 2가지 특수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전투 상황에 맞게 전략적으로 유저가 스킬을 발동시키는 것도 하나의 재미 요소이다.

조이시티 이윤노 개발팀장은 "'나를 지켜줘'는 RPG 게임의 화려함을 유지하면서 유저들이 쉽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을 만들기 위해 제작했다"며, "방치형 게임뿐 아니라 RPG 게임 유저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들도 준비 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나를 지켜줘' 사전예약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모든 사전예약 유저는 게임 내 재화인 5,000 보석을 받을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