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영화 원작 AR게임 '고스트버스터즈 월드' 글로벌 사전예약 실시

네시삼십삼분은 8일, 자회사 썸에이지 산하 넥스트에이지와 소니 픽쳐스 엔터테인먼트가 공동 개발 중인 증강현실(AR) 위치기반 모바일 게임 ‘고스트버스터즈 월드’의 글로벌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전예약은 전 세계 150여개국에서 실시되며, 안드로이드와 iOS 이용자라면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네시삼십삼분은 이와 함께 원작 영화의 감성과 코믹함을 그대로 살린 트레일러 영상을 함께 공개했다
▲ '고스트버스터즈 월드' 공식 트레일러 (영상출처: 게임 공식 유튜브)

네시삼십삼분은 8일, 자회사 썸에이지 산하 넥스트에이지와 소니 픽쳐스 엔터테인먼트가 공동 개발 중인 증강현실(AR) 위치기반 모바일 게임 ‘고스트버스터즈 월드’의 글로벌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전예약은 전 세계 150여개국에서 실시되며, 안드로이드와 iOS 이용자라면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네시삼십삼분은 이와 함께 원작 영화의 감성과 코믹함을 그대로 살린 트레일러 영상을 함께 공개했다.

‘고스트버스터즈 월드’는 글로벌 히트작 ‘고스트버스터즈’ 영화를 원작으로 한 게임으로, 실제 코믹스 작가가 스토리 라인을 구성해 영화 이상의 감동과 높은 몰입도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AR 기능을 도입해 마치 영화 속 주인공이 되어 유령을 사냥하는 듯한 느낌을 제공, 원작 팬들의 취향을 저격할 전망이다.

‘고스트버스터즈 월드’ 사전예약에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고스트버스터즈 월드'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네시삼십삼분)
▲ '고스트버스터즈 월드'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네시삼십삼분)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