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블레이드앤소울, 12인 신규 레이드 '적몽의 비원' 추가

'블레이드앤소울'에 추가된 '적몽의 비원'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 '블레이드앤소울'에 추가된 '적몽의 비원'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는 '블레이드앤소울(이하 블소)'에서 신규 레이드 던전 '적몽의 비원'을 추가했다.

‘적몽의 비원’은 최대 12명이 함께 도전할 수 있는 레이드로, 55레벨 이상 캐릭터를 보유한 이용자가 외전 퀘스트(영생의 사원 9장. 낙화)를 진행해야 입장할 수 있다. 보스 몬스터인 ‘기접마수(융합 실험실 지역)’, ‘진교악(개화의 정원 지역)’을 처치하면 신규 전설 목걸이와 전설 비공패 등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며, 11월 14일 부터는 최종 보스 몬스터인 ‘사화마녀’가 등장한다.

엔씨소프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11월 28일까지 ‘비원의 구원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적몽의 비원’의 보스 몬스터(기접마수, 진교악)를 처치하면 사화초, 얼굴 장식 아이템 ‘무쌍’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이 중 사화초는 신규 전설 장신구를 성장시킬 수 있는 재료 아이템이다.

한편, '블소'는 할로윈 이벤트도 실시한다. 자세한 내용은 '블소'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MMORPG
제작사
엔씨소프트
게임소개
'블레이드앤소울'은 '아이온'에 이은 엔씨소프트의 신작 MMORPG로, 동양의 멋과 세계관을 녹여낸 무협 게임이다. 질주와 경공, 활강, 강화 등으로 극대화된 액션과 아트 디렉터 김형태가 창조한 매력적인 캐릭터를...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