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시즌2 캐릭터 워킹데드 네간, '철권 7' 플레이 영상 첫 공개

워킹데드 '네간'의 '철권 7' 플레이 영상이 드디어 공개됐다 (사진출처: TWTF 2018 영상 갈무리)
▲ 워킹데드 '네간'의 '철권 7' 플레이 영상이 드디어 공개됐다 (사진출처: TWTF 2018 영상 갈무리)

격투 게임계 '시공의 폭풍'으로 불리며 다른 게임과 수차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철권 7'에 또 다른 악역이 등장한다. 지난 'EVO 2018' 현장에서 많은 유저들의 관심 속에 깜짝 발표됐었던 '네간'의 플레이 영상이 드디어 공개된 것이다.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일(현지 시간)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시어터에서 열린 '철권 월드 투어 파이널 2018' 현장에서 '철권 7' 시즌 패스 2 참전 캐릭터 '네간'의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8월에 열린 'EVO 2018' 현장에서 '안나'와 '레이 우롱'과 함께 실루엣을 통해 참전을 알린 데 이어서 제대로 된 모델링과 기동 영상이 나온 것이다.

공개된 영상에서 네간은 드라마 '워킹데드'에서 처음 등장하던 장면 그대로 스티브와 카자마, 진 등 '철권'의 등장인물들을 늘여놓고는 누구를 죽일지 고른다. 분노한 라스가 그를 때리면서 제대로 된 전투 장면이 등장한다. '네간'은 자신의 주무기인 '루실'을 휘두르는 방식으로 싸우며, 단검을 이용해 급소를 치거나 발차기로 상대를 날려버리는 등의 모션을 취한다. 영상은 등장인물들을 하나하나 때려잡은 '네간'이 종국에 '루실'을 이용한 처형 장면을 재현하는 것으로 마무리된다. 

'네간'은 '워킹 데드'에 등장하는 악역으로 쇠 철사가 촘촘히 감긴 야구 배트 '루실'을 주무기로 사용한다. 첫 등장 당시부터 인기 캐릭터 '글렌'과의 사건으로 큰 충격을 선사한 바 있으며, 이후에도 압도적인 힘과 지략, 세력을 이용해 주인공 '릭' 일행을 끊임없이 압박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한편, 이번 '철권 월드 투어 파이널 2018'에선 지난 9월에 발매된 ‘철권 7’ 시즌 패스 2에 추가될 캐릭터 6종이 모두 공개됐다. 9월에 추가된 ‘안나’와 ‘레이’에 이어 ‘워킹데드’ 콜라보레이션 캐릭터 ‘네간’의 플레이 영상과 함께 ‘아머킹’, ‘머독’, ‘줄리아’가 시즌 패스 2를 통해 출전하게 된다.

▲ 워킹데드 '네간'의 '철권 7' 플레이 영상 (영상출처: GameSpot 공식 유튜브)







철권 7 '네간' 스크린샷 (사진출처: TWTF 2018 영상 갈무리)
▲ 철권 7 '네간' 스크린샷 (사진출처: TWTF 2018 영상 갈무리)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철권 7 2017. 06. 01
플랫폼
PC , 비디오 | PS4 , Xbox One
장르
대전액션
제작사
반다이남코게임즈
게임소개
'철권 7'은 3D 대전 격투 액션 '철권' 시리즈 7번째 넘버링 타이틀이다. '철권 6' 이후 이야기를 다룬 '철권 7'은 언리얼 엔진 4를 기반으로 개발되어 더욱 사실적이고 화려한 그래픽을 선보인다. '철권 ...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