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질감까지 느껴지는, ‘트라하’ 인게임 시네마틱 영상 공개

/ 1
트라하, 넥슨
▲ 지스타 2018에서 넥슨 메인 게임 중 하나로 활약했던 '트라하' (사진제공: 넥슨)

‘지스타 2018’에서 넥슨이 메인으로 앞세웠던 게임 중 하나인 모바일 MMORPG 신작 ‘트라하’의 실제 게임 플레이를 살펴볼 수 있는 영상이 공개됐다.

넥슨은 지난 5일, ‘트라하’ 인게임 시네마틱 영상을 공개했다. 그래픽이나 전투 시스템 등 실제 게임 플레이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어 ‘트라하’가 어떤 게임인지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다.


▲ 섬세한 그래픽을 보여주는'트라하' 인게임 시네마틱 영상 (영상출처: 넥슨 유튜브)

이번 영상에서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오는 것은 ‘하이엔드 모바일게임’이라는 말이 무색하지 않을 정도로 섬세한 그래픽이다. 각종 오브젝트에서 느껴지는 사실적인 질감, 역동적인 캐릭터 동작, 스킬을 사용할 때 터지는 광원 효과 등 모바일 환경에서 좀처럼 보기 힘든 수준이다.

트라하, 트라하 게임 플레이, 넥슨
▲ 게임 내 각종 요소에서 사실적인 질감이 느껴진다 (사진출처: 게임 공식 영상 갈무리)

트라하, 트라하 스킬, 트라하 게임 플레이, 넥슨
▲ 멋진 스킬 효과도 감상할 수 있다 (사진출처: 게임 공식 영상 갈무리)

‘트라하’는 나이아드와 볼칸, 두 왕국이 대립하는 과정을 다룬 RvR 오픈월드 모바일 MMORPG다. 플레이어는 각 왕국의 미래를 짊어지고 싸우는 영웅이 되어, 소속한 진영의 승리를 위해 싸워나가게 된다.

게임은 내년 상반기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자세한 서비스 일정은 아직 공개돼지 않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안민균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