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마녀의 색다른 모습, 컴파일하트 '용의 별 바르니르' 한정판 공개


▲ '용의 별 바르니르'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CFK)

CFK는 13일부터 PS4 RPG 신작 '용의 별 바르니르' 한국어판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용의 별 바르니르'는 마녀, 거대용, 다크 판타지 세 가지 테마를 중심으로 한 컴파일하트 신작이다. 츠나코, 마나미츠, 나나메다 케이, 히라노 카츠유키 등 컴파일하트 주요 일러스트레이터가 참여했다. 

게임 속 세계 '바넬리아'에는 저주받은 존재로 박해받으며 변방 숲에서 숨어 사는 '마녀'와 인간을 습격하는 '용'이 존재한다. 여기에 마녀를 사냥하는 자들과 용을 사냥하는 자, 이들을 둘러싼 패권 다툼에 대한 이야기를 드린다. 

CFK는 예약 판매 발표와 함께 '용의 별 바르니르' 한정판 구성을 발표했다. 츠나코, 나나메다 케이, 히라노 카츠유키가 그린 일러스트가 들어간 전용 특제박스에 게임 세계관, 캐릭터 정보,  원화, 설정 자료가 포함된 '비주얼 북'을 증정한다.


▲ '용의 별 바르니르' 한정판 구성 (사진제공: CFK)

또한, 게임 히로인 5명의 이야기를 담은 단편 소설 '마녀의 금서(5종)'와 '마녀의 금서'를 히로인 성우가 낭독한 오디오북 '캐스트 낭독 CD(2매)', '클리어 책갈피'가 포함된다.

여기에 한국어판 전용 특전으로 주요 히로인 '카리카로', '라포넷', '샤를로타' 일러스트로 꾸민 '일러스트 포스트 카드 3종 세트'와 메인 히로인 '미네사'의 색다른 모습을 담은 일러스트를 담은 '특제 캔버스 액자(300X400mm)'를 증정한다.


▲ '용의 별 바르니르' 한정판 구성 (사진제공: CFK)

예약 특전으로는 작곡가 '사쿠라바 모토이'가 작업한 전투 음악 등이 수록된 '스페셜 사운드 트랙 CD'와 게임 무기와 아이템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강력 무기 세트', '강력 아이템 세트' 다운로드 코드를 증정한다.

아울러 PS 스토어를 통해 디지털 다운로드 버전 예약 판매도 진행한다. 12월 13일부터 1월 30일까지 디지털 다운로드판을 예약 구매하면 '강력 무기 세트'와 '강력 아이템 세트'를 증정한다.

'용의 별 바르니르'는 1월 31일에 정식 발매될 예정으로 한정판은 120,000원, 통상판, 다운로드판은 62,000원이다.


▲ '용의 별 바르니르' 예약 특전 구성 (사진제공: CFK)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용의 별 바르니르 2019년 1월 31일
플랫폼
비디오 | PS4
장르
액션 RPG
제작사
컴파일하트
게임소개
‘용의 별 바르니르’는 ‘넵튠’ 시리즈로 유명한 컴파일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RPG로, ‘넵튠’과 달리 순수한 판타지 세계관을 다룬다. 플레이어는 언젠가 몸 안에서 용의 태아가 탄생해 죽게 되는 ‘용의 저주’, 그...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20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