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브라운과 코니, 라인프렌즈 캐릭터 '크아'에 등장한다


▲ '크레이지 아케이드 비엔비'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14일, '크레이지 아케이드 비엔비'에 라인프렌즈 콘텐츠를 추가했다.

게임을 진행하며 캐릭터를 랜덤으로 선택하면 일정 확률로 '라인프렌즈' 캐릭터 '브라운', '코니'가 등장한다. 아울러 '브라운 물풍선', '샐리 모자' 등 치장 아이템 20여 종이 추가된다.

이 외에도 '라인프렌즈'가 사는 숲을 테마로 한 신규 맵 4종을 선보이고, 해당 맵에서 특정 미션을 완료하면 '문', '보스' 등 '라인프렌즈' 캐릭터를 활용한 슬롯 아이템을 선물한다.


▲ '크레이지 아케이드 비엔비' 라인프렌즈 콘텐츠 영상 (영상제공: 넥슨)

넥슨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레너드 낚시대'를 지급하고 출석 일수에 따라 '샐리 탈것', '샐리 따라와' 등 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 내년 1월 16일까지 컬래버 아이템 5종을 모두 모으면 '샐리 샤샤샥'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이와 함께, 26일까지 게임 플레이를 통해 '에드워드' 아이템을 모으면 '소프트 미니 필로우 쿠션' 등 '라인프렌즈' 캐릭터 상품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크레이지 아케이드 비엔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액션
제작사
넥슨
게임소개
'크레이지 아케이드 비엔비'는 물풍선을 이용하여 상대를 물방을에 가두어 터뜨리면 이기는 방식의 액션 게임으로 누구나 부담없이 손쉽게 즐길 수 있다. 데쓰매치, 팀 게임 등의 기본 모드 뿐 아니라 부활대전, 고슴도...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