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컴투스 서머너즈 워, 연말 전 세계 매출 순위 역주행

/ 2
컴투스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가 연말을 앞두고 진행된 다양한 이벤트와 업데이트를 통해 주요 게임 시장을 포함한 전 세계 지역에서 매출 순위가 역주행 하며 높은 성과를 얻고 있다. ‘서머너즈 워’는 지난 17일 기준, 독일과 프랑스를 비롯해 네덜란드, 벨기에, 그리스 등 유럽 주요 국가와 아프리카 알제리 등에서 애플 앱스토어 게임 매출 1위에 다시 올라서며 오랜 기간 사랑 받는 글로벌 게임의 저력을 보였다
'서머너즈 워'가 애플 앱스토어 (왼쪽부터)독일, 프랑스, 벨기에, 알제리 매출 순위 1위를 달성했다 (사진제공: 컴투스)
▲ '서머너즈 워'가 애플 앱스토어 (왼쪽부터)독일, 프랑스, 벨기에, 알제리 매출 순위 1위를 달성했다 (사진제공: 컴투스)

컴투스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가 연말을 앞두고 진행된 다양한 이벤트와 업데이트를 통해 주요 게임 시장을 포함한 전 세계 지역에서 매출 순위가 역주행 하며 높은 성과를 얻고 있다.

‘서머너즈 워’는 지난 17일 기준, 독일과 프랑스를 비롯해 네덜란드, 벨기에, 그리스 등 유럽 주요 국가와 아프리카 알제리 등에서 애플 앱스토어 게임 매출 1위에 다시 올라섰다.

이밖에도 북미 캐나다에서는 자체 최고 기록인 매출 순위 2위를 다시 한 번 달성하고, 오스트리아∙룩셈부르크∙핀란드∙스위스 등 유럽 국가를 비롯해 싱가포르, 홍콩, 브라질 등에서 매출 TOP3에 재 진입하며 유럽, 북∙남미 전역에서 좋은 성과를 보였다.

세계 주요 게임 시장인 한국과 미국, 일본 세 국가에서 역주행도 두드러졌다. 이날 ‘서머너즈 워’는 한국 애플 앱스토어에서 게임 매출 순위 2위를 기록하고, 한국 게임으로는 유일하게 북미 최대 시장인 미국에서 7위에 올랐으며 일본에는 10위를 차지하는 등 다시 한 번 높은 성과를 기록했다. 이를 포함해 ‘서머너즈 워’는 이날 총 34개 국가에서 매출 10위권 내에 동시에 진입하는 성과를 보였다.

컴투스 관계자는 "지난 2014년 출시 이후 오랜 기간 전 세계에서 사랑 받아온 ‘서머너즈 워’가 앞으로도 글로벌 성과를 꾸준히 이어갈 수 있도록 탄탄한 서비스와 운영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라며 “더욱 다양하고 새로운 콘텐츠로 전 세계 유저들의 기대와 호응에 보답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