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코스튬과 특별 던전, '킹스레이드' 크리스마스 콘텐츠 공개

/ 1

▲ '킹스레이드'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베스파)

베스파는 20일, 자사 모바일 RPG '킹스레이드'에 크리스마스 콘텐츠를 선보인다.

'릴리아', '네락시스', '셀레네', '로레인' 크리스마스 코스튬이 추가됐으며, 오르벨 왕궁에서 크리스마스를 맞이한 여러 영웅들의 이야기를 담은 특별 던전을 선보인다.

오르벨 중심가에 열리는 크리스마스 특별 던전은 4개 난이도로 구성된 6개 던전으로, 이벤트 유물, 랜덤 전용 무기 쿠폰, 전설장비 등을 제공한다.

특별 던전을 모두 클리어하면 숨겨져 있던 또 하나의 던전이 열린다. 크리스마스 던전 관련 이벤트 미션을 달성하면 치명타 피해량을 상승시키는 이벤트 유물 '크리스마스 별장식'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더불어 오는 1월 3일까지 월드 보스 '솔로대장 프로티아누스'의 오르벨 수도 침공이 진행되며, 전투 시 스킬을 사용할 수 있는 마나 무제한 및 스킬 재사용 대기 시간 5초 초기화가 적용된다.

이와 함께 치명타 저항이 증가하는 '자수정 추', 전투 시작 시 아군 공격 속도를 높이는 '영광의 여신상', 상태이상 저항력과 상태이상 적중률을 증가시키는 '고대 왕국의 조각' 등 신규 유물을 추가하고, 카셀, 클라우스, 모라, 마리아 등 여러 영웅 벨런스 조정과 게임 내 도움말, 퀘스트, 도감 등에 대한 개선작업이 이뤄졌다.

'킹스레이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