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페이트/엑스텔라 베스트 콜렉션, 스위치로 한국어 발매

/ 2
'페이트/엑스텔라 베스트 콜렉션' 스위치판 (사진제공: 세가퍼블리싱코리아)
▲ '페이트/엑스텔라 베스트 콜렉션' 스위치판 (사진제공: 세가퍼블리싱코리아)

마벨러스는 '페이트/엑스텔라 베스트 콜렉션' 한국어판을 20일 스위치로 발매했다고 밝혔다.

'페이트/엑스텔라 베스트 콜렉션'은 무쌍액션 게임으로, 한국어, 중문번체, 영어의 다중 언어 자막을 대응한다. PS4와 PS비타 버전에 나온 30여 종 이상의 의상 DLC 외에도, 네로의 새로운 의상 '해방의 신부' 코스튬을 포함하고 있다.

또한, '페이트/엑스텔라'를 플레이한 저장 데이터를 연동하면 오는 1월 31일 스위치로 발매 예정인 '페이트/엑스텔라 링크'에서 네로 클라우디우스 의상 '화홍귀공자', 타마모 노마에 의상 '충격학생복', 알테라 의상 '강철의 간호사', 아르토리아 펜드래건 의상 '유리색 예복' 등 게임 내 특전을 사용 가능하다.

해당 게임은 '페이트' 시리즈에 등장한 16기의 서번트가 작품의 벽을 넘어 선사하는 드림 매치를 다룬다. 각 서번트들은 고대와 현대의보구를 사용한 화려한 기술, 인간을 초월하는 압도적인 힘의 '하이스피드 서번트 액션'으로 끝없는 배틀을 벌인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비디오
장르
액션
제작사
마벨러스
게임소개
‘페이트/엑스텔라’는 PSP로 발매된 ‘페이트/엑스트라’ 시리즈의 신작으로, 전작 이후의 이야기를 그린다. 이번 작품은 이전과 다르게, 액션게임으로 개발되어 호쾌한 액션을 경험할 수 있다. 주요 캐릭터로는 전작의...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1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