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초자연현상에 삼켜진 뉴욕, 레메디 '컨트롤' 영상 공개

레메디 엔터테인먼트 신작 '컨트롤' 신규 트레일러 영상이 공개됐다 (사진출처: 공식 트레일러 영상 갈무리)
▲ 레메디 엔터테인먼트 신작 '컨트롤' 신규 트레일러 영상이 공개됐다 (사진출처: 공식 트레일러 영상 갈무리)

'맥스 페인', '앨런 웨이크', '퀀텀 브레이크' 등으로 유명한 레메디 엔터테인먼트 신작 '컨트롤'이 지난 E3에서 처음 선보여진 지 6개월 만에 새로운 내용이 담긴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레메디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0일, 플레이스테이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작 '컨트롤'의 새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컨트롤'은 초능력을 사용할 수 있는 요원 '제시 파든'이 각종 초자연현상에 대한 비밀을 파헤치며 일어나는 일련의 사건을 담고 있다. 이번 영상에선 게임의 전반적인 배경과 게임이 시작되기 이전 시점가지의 줄거리를 개략적으로 설명하고 있다.

영상에 따르면 '컨트롤'에서 벌어지는 모든 사건은 1964년 8월 4일, 미국의 비밀 기관이 뉴욕 시 지하철 터널 뒤쪽에 있는 대체 세계에서 오래된 집을 하나 발견하면서 시작된다. 겉으로 봤을 땐 평범한 빌딩이었으나 빌딩 내부는 현실과는 다른 과학 법칙이 존재하는 곳이었다. 이 곳에 존재하는 미지의 힘이 현실에 간섭하면서 뉴욕시 곳곳에서 각종 초자연 현상이 일어나자 미국 정부가 나선다. 플레이어는 이 현상을 조사하고 초자연현상을 해결해야 한다.

기존에 공개된 영상이 각종 초능력을 활용한 전투에 초점이 맞춰져 있었다면, 이번 영상은 배경과 함께 작중의 어두운 배경을 보여주는데 좀 더 치중하고 있다. 뉴욕 터널 뒤쪽 이세계와 함께 초자연 현상으로 인해 현실에서 둥둥 떠다니고 있는 시체 등을 보여주며 게임의 전체적인 분위기를 묘사하고 있다. 

'컨트롤'은 내년 중 PS4로 출시되며, 자세한 내용은 공개되지 않았다.


▲ '컨트롤' 공식 트레일러 (영상출처: 플레이스테이션 공식 유튜브 채널)











'컨트롤' 대표 스크린샷 (사진출처: 공식 트레일러 영상 갈무리)
▲ '컨트롤' 대표 스크린샷 (사진출처: 공식 트레일러 영상 갈무리)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컨트롤 2019 미정
플랫폼
비디오 | PS4
장르
액션 어드벤쳐
제작사
레메디스튜디오
게임소개
'컨트롤'은 '맥스 페인', '앨런 웨이크'로 유명한 레메디엔터테인먼트가 개발 중인 3D 액션 어드벤처로, 플레이어는 여성 요원 '제시 파든'이 되어 시간을 멈추거나, 물건 위치를 자유자재로 조종하고, 공중을 날...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