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오버워치, 김정기 화백 라이브 드로잉으로 송년 인사

/ 4
블리자드는 21일, '오버워치' 플레이어에게 송년 메시지를 전했다. 이와 함께 김정기 화백이 그린 '오버워치' 드로잉 영상을 함께 공개했다.

'오버워치' 제프 카플란 총괄 디렉터 겸 부사장은 한국 유저에게 "지난 8월 찾은 한국에서 잊을 수 없는 특별한 추억을 남겼다. 특히, 재능 있는 한국인 아티스트와 함께 제작한 이번 영상을 한국 팬 여러분이 더욱 즐겼으면 한다”며, “’부산 맵’ 등 올해 한국 플레이어를 위한 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어 기뻤다. 앞으로도 보다 좋은 오버워치를 만들어 나가기 위한 노력을 이어나갈 것으로, 한국 팬들도 그 변화에 대해 알아봐 주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서 그는 "현재 진행 중인 ‘환상의 겨울나라’ 이벤트와 함께 오버워치를 더욱 즐기길 바라며, 한국 오버워치 팬 모두 멋진 연말 연휴 보내길 바란다"고 송년 인사를 전했다.

이와 함께 라이브 드로잉 대가로 알려진 김정기 작가가 'D.Va', '트레이서', '맥크리', '루시우' 등 오버워치 영웅을 즉석에서 그리는 모습을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 '오버워치' 송년 메시지 영상 (영상제공: 블리자드)

블리자드는 21일부터 31일까지 90분 이상 연속으로 집 또는 기타 장소에서 '오버워치'를 플레이하면 기존보다 4배 많은 400 눈송이를 제공한다. 여기에 블리자드 가맹 PC방에서 플레이하면 이전보다 200% 많은 10분 당 20 눈송이가 적립된다.

아울러 21일 저녁 8시부터는 스트리머 12명이 출연하는 생방송을 트위치를 통해 방송한다. 김재원, 미라지, 미로, 서새봄, 이태준 등이 두 팀으로 나눠 '환상의 겨울나라 2018'를 테마로 대결을 펼친다.

해설 및 진행은 '오버워치 리그'와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해설을 맡고 있는 '용봉탕' 황규형과 김나성이 맡는다. 시청자 중 우승팀 점수를 맞추는 유저에게는 상품을 증정한다.

'오버워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게임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오버워치 2016. 05. 24
플랫폼
온라인, 비디오
장르
FPS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오버워치'는 미래 시대를 배경으로 삼은 FPS 게임이다. 6 VS 6, 12명이 치고 박는 멀티플레이를 지원하는 '오버워치'는 블리자드 특유의 무거운 이미지가 아닌 '가벼움'을 전면에 내세웠다. 공격과 수비, ...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