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다시 전쟁 속으로, '테라' 신규 스토리 '악몽의 시작' 공개


▲ '테라'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21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크래프톤이 개발한 MMORPG '테라' 최고 레벨을 확장하고 신규 스토리를 추가했다.

먼저 최고 레벨을 65에서 70으로 확장하고 신규 스토리 '악몽의 시작'을 업데이트했다. 미션 퀘스트 6개로 구성된 이번 이야기는 65레벨 후 레벨이 상승할 때마다 단계별로 진행할 수 있다.

'악몽의 시작'은 위험에서 벗어난 듯 보였던 '아르보레아'가 다시금 전쟁에 휘말리는 내용을 담고 있으며, 이곳에서 미지의 거대 요새 '공중섬'을 처음으로 만나볼 수 있다.

캐릭터 성장 시스템도 개편했다. 캐릭터 스킬과 스탯을 향상시킬 수 있는 '스킬 연마'와 장비에 옵션을 더하는 '장비 합성'을 추가하고, 신규 장비 슬롯 '성물'과 '유물'을 추가했다.

여기에 '모험의 주화' 포인트로 던전에 입장하는 방식을 변경했다. 하루 입장 횟수가 제한되던 이전과 달리, '모험의 주화'를 사용해 원하는 던전에 입장할 수 있다.

'테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테라 . 01. 01
플랫폼
온라인 , 비디오 | PS4 , Xbox One
장르
MMORPG
제작사
블루홀스튜디오
게임소개
논타겟팅 MMORPG '테라'는 '발키온' 연합과 '아르곤'과의 전쟁을 그린 게임이다. 언리얼 엔진 3를 기반으로 개발된 '테라'는 화려한 그래픽과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특징으로 내세웠다. 휴먼과 케스타닉, 아만...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