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7차 장비 보급 받으세요, '바람의나라' 황산벌 2차 오픈


▲ '바람의나라'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10일, 자사 온라인 RPG '바람의나라'에 '황산벌' 2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지역 '황산벌'에 새루운 사냥터 '대야전투'와 '황산벌전투'를 추가했다. 추가된 신규 사냥터에서는 '마옥천관', '마옥투구', '마옥도' 등 다양한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760~770레벨' 캐릭터를 위한 '대야전투'에서는 추가 보상으로 살아남은 아군 수에 따라 추가 경험치를 제공한다.

'770~799레벨' 캐릭터를 위한 '황산벌전투'에서는 '신라군 진지(막사)'를 파괴하면 추가 경험치와 '보물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황산벌 '보스 몬스터'가 등장한다.


▲ '바람의나라' 황산벌 업데이트 영상 (영상제공: 넥슨)

넥슨은 10일부터 30일까지 신규 사냥터에서 몬스터를 처치하면 '점핑장비 연장권', '[황산벌]경험치비급', '[황산벌]용무기7성강화권(5%)' 등을 제공하는 '[황산벌]군수품'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휴일에 게임에 접속하면 '탈것: 신년황금돼지', '[빨간날]새해돼지', '[빨간날]14K요강상자(3개)' 등을 지급하고, 2월 20일까지 PC방에서 게임에 접속하면 '[PC방]경험치변환비령', '[PC방]5칸이동비령(1일)'을 증정한다. 또한 접속 시간에 따라 '[PC방]백만격전지무기상자' 등 아이템 13종을 선물한다.

'바람의나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MMORPG
제작사
넥슨
게임소개
'바람의나라'는 1996년부터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며 '세계에서 가장 오랜 기간 상용화된 그래픽 MMORPG'로 기네스북에 등극한 게임이다. 만화 '바람의나라'를 기반으로 개발된 '바람의나라'는 수만 가지의 커스...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