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새로운 힘이 개방된다, '라테일' 초인 스킬 장착

/ 1

▲ '라테일'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액토즈소프트)

액토즈소프트는 16일, 자체 개발한 액션 RPG '라테일'에 '여신의 탄생 Part3. 초인의 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우선 '라테일' 7대 초인 중 검신 '지스카드', 눈보라 여제 '이오', 용왕 '아드키나'를 선보이고, 초인들의 힘이 담긴 고서를 발견하는 스토리를 공개했다.

더불어, 초인의 힘을 전투에 활용할 수 있는 '초인의 서'를 도입했다. 초월 레벨1 이상을 달성한 캐릭터는 총 30개로 구성된 초인 스킬 오픈 퀘스트를 완료해 초인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이용자들이 게임에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레벨별 성장 지역, 아이템 파밍 등을 안내하는 가이드북을 개선했다. 또, 낮은 레벨 구간 퀘스트 및 레벨 디자인 개편 등을 진행했다.

액토즈소프트는 16일부터 2월 13일까지 의상, 헤어, 타이틀 아이템 디자인 공모를 진행한다. 직접 디자인한 아이템을 팬아트 게시판에 올리면 공모전에 참가할 수 있으며, 게시물 추천 수와 조회 수 등을 바탕으로 당선작을 선정해 게임 아이템으로 만들 예정이다.

아울러 '라테일' 굿즈와 펫을 지급하는 공략 이벤트를 진행하고, 길드 작물 수확 미션을 완수한 길드 중 추첨을 통해 길드 엠블럼과 '길드 코인' 300개를 지급한다.

'라테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특별 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액토즈소프트
게임소개
'흥미롭고 놀라운 이야기'라는 뜻의 '라테일'은 10대 취향의 현대적인 감성 판타지를 모토로 개발된 액션 RPG다. 행방불명된 데르족의 소녀 이리스 리비에르와 동료의 행방을 찾는 이야기를 그린 '라테일'은 35파...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