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야구9단, 새 홍보모델로 '야구여신' 이향 아나운서 선정

야구9단 신규 모델로 선정된 이향 아나운서 (사진제공: NHN 엔터테인먼트)
▲ 야구9단 신규 모델로 선정된 이향 아나운서 (사진제공: NHN 엔터테인먼트)

NHN빅풋이 개발하고 네이버 스포츠를 통해 서비스되는 야구 시뮬레이션 게임 '야구9단'이 2019년 신규 홍보 모델로 이향 아나운서를 선정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향 아나운서는 KBS N SPORTS의 인기 야구 프로그램인 ‘아이 러브 베이스볼’ 진행을 맡아 야구팬들로부터 새로운 ‘야구 여신’으로 불릴 만큼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앞으로 '야구9단' 공식 모델로서 특별 인터뷰 동영상을 통해 유저들과 호흡하고,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돕는 조력자로 활약할 예정이다.

'야구9단'은 이번 신규 모델 선정과 관련, 1월 23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먼저, 오늘부터 게임 콘텐츠에서 이향 아나운서를 만나볼 수 있으며, 이벤트 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메이킹 영상 시청과 이향 아나운서가 등장하는 월페이퍼를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추가적으로 인게임 아이템인 이향 스카우트 의뢰권 20장과 장비 업그레이드 이용권 3장, 100만 CP와 홍삼액 10개가 들어있는 ‘이향의 특별 할인 패키지’도 계정당 1회에 한해 한정 판매한다.

한편, '야구9단'은 2018시즌 선수 업데이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작년 시즌 활약을 토대로 타자 268명, 투수 259명 등 총 563명이 새롭게 등장하며, 이 가운데 골든글러브 수상자와 아시안게임에서 활약한 국가대표 선수들은 특별한 능력치 업그레이드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야구9단 . 01. 01
플랫폼
웹게임 |
장르
육성시뮬 스포츠
제작사
NHN엔터테인먼트
게임소개
'야구9단'은 유저가 직접 야구구단 감독이 되어 자신만의 구단을 경영하는 웹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야구9단'은 기존 온라인 야구 시뮬레이션 게임에서 볼 수 없었던 '실시간 경기 개입' 시스템을 도입하여 좋은 선...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