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크루세이더 퀘스트, 애니메이션 'Re:제로'와 콜라보한다


▲ '크루세이더 퀘스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NHN엔터테인먼트)

NHN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7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액션 RPG '크루세이더 퀘스트'에 일본 애니메이션 'Re: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콜라보레이션 콘텐츠를 추가했다.

'Re: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은 인터넷 소설 투고 사이트에서 연재가 시작되어, MF문고 J에서 라이트 노벨로 출간된 후 만화, 애니메이션, 게임으로 발매되며 저변을 넓혀왔다. 일본에서는 2016년 4월부터 9월에 걸쳐 TV 애니메이션으로 전 25화가 방송됐다.

'크루세이더 퀘스트'에는 원작에 등장하는 '에밀리아', '렘', '람', '베아트리스', '크루쉬 칼스텐', '펠릭스 아가일'까지 캐릭터 6명이 등장한다.

'Re: 제로'; 캐릭터는 1월 17일부터 31일까지 등장하는 'Re: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콜라보레이션 계약서를 통해 일정 확률에 따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콜라보레이션 캐릭터 전용 초월무기 6종도 추가된다. 계약서에서 콜라보레이션 캐릭터를 획득하면 전용 초월무기도 함께 제공된다.


▲ '크루세이더 퀘스트'에 등장하는 'Re: 제로' 캐릭터와 무기 (사진제공: NHN엔터테인먼트)

아울러 콜라보레이션 기간 중 'Re: 제로' 주인공 '나츠키 스바루'를 중심으로 한 특별 던전도 열린다. 마녀교도와의 전투 중 사망한 '나츠키 스바루'가 '사망귀환'을 하면서, 마녀교도 및 다른 동료들과 함께 '크루세이더 퀘스트' 세계 하슬라에 소환된다는 내용으로, 총 5개 스테이지로 구성되어 있다.

각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며 콜라보레이션 미션을 달성할 수 있으며, 미션 달성 시 '★3 나츠키 스바루'와 '에밀리아', '렘', '람'의 코스튬과 무기 옵션 선택권 등을 얻을 수 있다.

더불어, 콜라보레이션 한정 퀘스트도 추가되며, 목표 달성에 따라, '크루쉬 칼스텐', '펠릭스 아가일' 코스튬과 전설의 빵 등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