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특별 보상 제공, '카스 온라인' 2019 첫 시즌 시작

/ 1

▲ '카운터 스트라이크 온라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24일, 온라인 FPS '카운터 스트라이크 온라인'(이하 카스 온라인) 새 시즌을 시작했다.

시즌은 3개월 간 최고 60등급까지 운영된다. 이 기간 동안 특정 임무 완수 등 게임 플레이와 이벤트 보상으로 등급을 높일 수 있으며, 달성하는 등급에 따라 시즌 전용 보상을 즉시 얻을 수 있다.

올해 첫 시즌에서는 'MP5 트랜스기어', '군용 어썰트 팩' 등 스킨 무기와 코스튬, 시즌 훈장을 획득할 수 있으며, 특별 아이템 '윈드라이더', '듀얼 인피니티 파이널 트랜스기어', '해적 미카엘라' 등 레어 무기와 무기 스킨, 클래스 등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매년 초 선보인 '근하신년' 이벤트 무기를 '에픽' 등급으로 지정하고 새로운 '에픽' 무기 '궁니르'를 공개했다. '궁니르'를 포함한 '에픽' 등급 무기는 전용 해독기와 무기 조각을 수집해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좀비 시나리오 시즌 7 두 번째 이야기(7-2)가 추가되고, 유저 맵 제작 콘텐츠 '스튜디오 모드'에 '카스 온라인' 모드 '좀비Z'를 지원한다. 

'카스 온라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넥슨
게임소개
'카운터 스트라이크 온라인'은 '하프라이프'의 'MOD'로 처음 등장한 동명의 원작을 온라인으로 개발한 FPS 게임이다. 테러리스트와 카운터 테러리스트의 대결을 소재로 삼은 '카운터 스트라이크 온라인'은 적을 죽...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