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넷마블, 구정 연휴 맞아 모바일게임 9종에서 각종 이벤트 연다

/ 4
▲ 넷마블이 설날을 맞아 모바일게임 9종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 넷마블)

넷마블은 30일, 2019년 구정 연휴를 맞아 자사 대표 모바일게임 9종에서 풍성한 보상과 혜택을 제공하는 설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모바일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은 오는 2월 4일부터 6일까지 설 연휴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만해도 무기, 장신구, 도안, 버프 아이템 등이 들어있는 설날 선물 꾸러미를 선물하고 출석 이벤트를 통해 영웅장비도안을 제공한다. 또 관통 버프 효과를 지닌 떡국 아이템을 제작 및 획득할 수 있는 설날 떡국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리니지2 레볼루션'은 설 연휴를 맞이해 2월 1일부터 14일까지 ‘윷놀이 한 판’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결투장, 요일던전 등의 게임 콘텐츠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윷가락으로 윷놀이를 진행하여 장비 레시피 선택상자, 희귀 장비 재료 선택상자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국민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도 설을 맞이해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4,000 다이아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페이트/그랜드 오더'는 설 연휴를 맞이해 2월 1일부터 8일까지 '2019 설날 기념 캠페인'을 진행한다. 우선 이용자가 해당 기간 동안 8일 연속 게임 접속 시, 총 호부 8장과 황금색 과일 8개 등 풍성한 혜택을 얻을 수 있는 '8일 간 특별 로그인 보너스'가 진행된다. 또 서번트 및 개념예장 강화 시 '대성공', '극대성공'의 발생률이 2배로 높아지고, 스토리에서 자주 등장하는 '레오나르도 다 빈치'가 서번트 소환으로 등장한다.

세븐나이츠는 오는 31일부터 2주 동안 설날 기념 복주머니 이벤트를 진행한다. 불사의 반지, 승리자 장신구 등을 포함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설날맞이 니아의 떡국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일일 미션으로 획득한 떡국을 니아에게 선물하고 최대 700 루비, 설날 기념으로 특별 제작된 골드허니 피그링 펫 등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나이츠크로니클'과 '펜타스톰', '레이븐', '몬스터 길들이기 등에서도 각종 이벤트를 실시한다. 넷마블 관계자는 “2019년 구정 연휴를 맞아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게임 별로 풍성한 이벤트와 보상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수준 높은 콘텐츠와 서비스로 넷마블 게임을 오랜 기간 동안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애니메이션 RPG 나이츠크로니클은 설 연휴를 맞이해 오는 31일부터 2월 6일까지 신규 강림 던전 '보스 러쉬'를 오픈한다. 이용자들은 보스 러쉬 강림을 클리어 하고 SSR 영웅과 6성 진화몬을 비롯해 5~6성 발동형 룬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3성 강림 던전 입장에 필요한 스태미나가 절반으로 줄어들며 싱글 강림 영웅의 획득 확률도 높아질 예정이다.

넷마블 설날 이벤트와 관련된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