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G는 1월 31일부터 스팀을 통해 자사 온라인 신작 '커츠펠' 비공개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 테스트 참가 모집은 '커츠펠' 글로벌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스팀키를 받은 신청자는 스팀을 통해 비공개 테스트에 참여해 게임을 체험해볼 수 있다. 지원 언어는 한국어와 영어다
▲ '커츠펠'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KOG)
KOG는 1월 31일부터 (북미 기준) 자사 온라인 신작 '커츠펠' 비공개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
테스트 참가 모집은 '커츠펠' 글로벌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스팀키를 받은 신청자는 스팀을 통해 비공개 테스트에 참여해 게임을 체험해볼 수 있다. 지원 언어는 한국어와 영어다.
'커츠펠'은 언리얼 엔진 4를 기반으로 한 온라인 대전 게임이다. 애니메이션풍 그래픽과 세밀한 커스터마이징, 두 명이 힘을 합치는 팀 대결이 메인이다.
이러한 '커츠펠'은 지스타 2017과 2018에 출전한 바 있으며, 북미와 유럽에서 알파 테스트 2회를 진행한 바 있다.
KOG 권오당 PD는 "스팀 등록 후 전 세계 유저들의 관심과 출시 요청이 쇄도했다"며 "두 번의 알파 테스트를 통해 유저들의 피드백을 반영하여 다듬었다. 유저들이 진정한 대전 액션 실력을 뽐내고 증명할 수 있는 테스트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커츠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와 스팀(바로가기)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커츠펠'은 테스트 이후 얼리 억세스에 돌입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