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프로젝트 카스, 게임빌이 모바일게임으로 만든다

'프로젝트 카스 고' 대표 이미지 (사진출처: 게임 공식 홈페이지)
▲ '프로젝트 카스 고' 대표 이미지 (사진출처: 슬라이틀리 매드 스튜디오 공식 홈페이지)

게임빌이 야구게임도, RPG도 아닌 새로운 장르의 모바일게임을 선보인다. 레이싱게임 '프로젝트 카스 고'가 그 주인공이다.

게임빌은 8일 진행된 4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신작 레이싱게임 '프로젝트 카스'를 공개했다. '프로젝트 카스 고'는 2015년에 콘솔과 PC로 출시된 '프로젝트 카스(Project CARS)' 시리즈 모바일 버전으로 2편까지 제작된 바 있다. 원작의 경우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개발됐으며, 출시 한 달 만에 100만 장의 판매고를 올린 바 있는 흥행작이다. 

'프로젝트 카스 고'는 원작이 가지고 있는 섬세하고도 현실적인 튜닝 시스템을 그대로 이식했으며, 튜닝 차량으로 즐기는 레이싱 게임임에도 공공도로가 아닌 코스가 있는 트랙을 달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원작에서 볼 수 있던 50여 종의 다양한 차량을 그대로 구현했고, 모바일 환경에 맡게 한 손으로도 실제 레이싱과 같은 핸들링을 체험할 수 있다. 

'프로젝트 카스 고'는 올해 3분기, 글로벌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프로젝트 카스 2015. 05. 08
플랫폼
PC , 비디오 | Wii U , PS4 , Xbox One
장르
레이싱
제작사
슬라이틀리매드스튜디오
게임소개
'프로젝트 카스'는 차세대 콘솔의 하드웨어 성능을 백분 활용하여 구현된 레이싱 시뮬레이터 게임이다. 현실과 구분이 가지 않을 정도의 그래픽과 자동차 내/외부 묘사, 레이싱 경주에서 벌어질 수 있는 각종 움직임과 ...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