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마스크와 한 쌍, '리그 오브 레전드' K/DA 아칼리 스냅백 나왔다

▲ 뮤직비디오에서 멋이라는 것이 폭발해버린 '아칼리' 스냅백이 출시된다 (사진출처: '리그 오브 레전드' 공식 홈페이지)


작년 12월에 출시된 'K/DA' 아칼리 마스크를 구매했다면 주목해야 할 다음 핫 아이템이 있다. 뮤직비디오에서 아칼리가 마스크와 함께 쓰고 나왔던 스냅백이 나오는 것이다. 두 아이템을 함께 쓴다면 더욱 더 분위기를 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라이엇게임즈는 2월 8일, 'K/DA' 아칼리 스냅백을 공개했다. '옷장 속 다른 모자를 다 정리해버리라'는 도발적인 멘트와 함께 공개된 스냅백은 검은색과 흰색 두 가지다. 이는 뮤직비디오에 등장했던 버전과 이후 출시된 '프레스티지' 스킨을 따로 표현한 것이다.

▲ 하얀 바탕에 금색으로 마감한 '프레스티지' 스냅백 (사진출처: '리그 오브 레전드' 공식 홈페이지)

가격은 검은색은 30,000원, 하얀 '프래스티지'는 35,0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지마켓 등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주문할 수 있다. 배송은 2월 12일부터 시작된다.

한편 '리그 오브 레전드' K/DA는 게임 속 여성 챔피언 아리, 아칼리, 카이사, 이블린로 구성된 가상 걸그룹으로 작년 롤드컵 2018 결승전 현장에서 공개됐다. 이들의 데뷔곡 'POP/STARS'는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1위를 차지한 바 있으며,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조회수 1억 6,900회를 넘겼다.

특히 뮤직비디오에서 엄청난 카리스마를 선보인 래퍼 '아칼리'는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공식 상품이 출시되기 전에도 팬들이 '아칼리'가 입고 나왔던 소품을 직접 만들 정도였다. 이러한 인기를 감지한 라이엇게임즈가 공식 상품 출시를 결정한 것으로 보인다.

▲ '리그 오브 레전드' K/DA POP/STARS 뮤직비디오 (영상출처: '리그 오브 레전드' 공식 유튜브 채널)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AOS
제작사
라이엇게임즈
게임소개
'리그 오브 레전드'는 실시간 전투와 협동을 통한 팀플레이를 주요 콘텐츠로 내세운 AOS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100명이 넘는 챔피언 중 한 명을 골라서 다른 유저와 팀을 이루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전투 전에... 자세히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