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조이시티 '사무라이 쇼다운M', 원작 성우진으로 향수 자극한다

/ 3
'사무라이 쇼다운 M'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조이시티)
▲ '사무라이 쇼다운 M'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조이시티)

조이시티는 11일, 모바일 액션 MMORPG ‘사무라이 쇼다운M’에 일본의 유명 성우진이 대거 참여했다고 밝혔다. 

특히, 메인 캐릭터들의 원작 성우진이 그대로 등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인기 히로인 ‘나코루루’ 역을 맡은 ‘나카하라 마이’ 외에도 방랑 검객 ‘하오마루’ 역의 ‘나카무라 다이키’, 시한부 검술사 ‘타치바나 우쿄’역의 ‘야노 에이지’가 열연을 펼쳐 각 캐릭터 고유의 개성을 살렸다.
 
또한,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한 성우진이 ‘사무라이 쇼다운 M’의 오리지널 캐릭터로 등장한다. ‘샬롯’의 ‘토모리 나오’ 역을 맡아 여동생 전문 성우로 이름을 알린 ‘사쿠라 아야네’를 비롯해 ‘아이돌 마스터 신데렐라 걸즈’의 ‘하야미 사오리’, ‘코드기어스’의 ‘후쿠야마 쥰’ 등 게임 및 인기 애니메이션에 참여한 성우들이 대거 합류했다.

조이시티는 ‘사무라이 쇼다운 M’의 배경인 일본 에도 시대 특유의 감성을 살리고 각 캐릭터들의 생동감을 전하기 위해 일본어로 더빙을 진행했으며, 자체 팟캐스트 ‘사쇼데이’를 통해 일본 성우들의 목소리를 미리 들어볼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기도 했다. 오디오 콘텐츠 플랫폼 팟빵에서 ‘사쇼데이’ 방송을 들을 수 있으며, ‘사무라이 쇼다운 M’ 공식 카페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사무라이 쇼다운 M’은 이달 중으로 국내 사전 예약에 돌입할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