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70레벨 레전더리 장비 득템, '메이플 2' 카오스 레이드 오픈

▲ '메이플스토리 2'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15일, 자사가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 2'에 신규 카오스 레이드 및 군단전을 추가했다.

먼저 '자쿰', '인페르녹' 보스가 각각 등장하는 '고대 에네르 광산'과 '인페르녹 최후의 결전' 카오스 레이드 2종을 추가했다. 일반, 어려움 모드로 구분되고, 어려움 던전을 클리어하면 70레벨 신규 레전더리 무기와 방어구, 펫, 라펜샤드를 획득할 수 있다.

또, 파티원과 함께 적을 물리치는 군단전 '지크벤 루트', '생태 실험 구역' 2종을 선보였다. 최대 10명까지 입장할 수 있으며 라운드마다 경험치, 메소를 제공하고, 3라운드에서는 에네르코어 100개를 획득할 수 있다.

넥슨은 3월 14일까지 군단전에 참여하는 유저 전원에게 '군단전 보급품'을 지급하고, 2월 26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 군단전 공략을 게시하는 유저 중 10명을 추첨해 '넥슨캐시(3만 원)'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2월 24일까지 NPC 인기 헤어 투표를 진행한다. '개성 있는 헤어', '멋진 헤어' 각 부문에서 남자, 여자를 한 번씩 매일 총 네 번 투표할 수 있으며, 각 부문 1위는 신규 '헤어'로 선보일 예정이다.

'메이플스토리 2'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MMORPG
제작사
넥슨
게임소개
'메이플스토리 2'는 2D 횡스크롤 MMORPG '메이플스토리'의 정식 후속작이다. '메이플스토리 2'는 전작과 달리 쿼터뷰 시점의 풀 3D MMORPG 장르를 채택한 점이 특징이다. 전작과 마찬가지로 귀여운 캐...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