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3대 네이버 웹툰이 뭉쳤다, 신스타임즈 '덴신마' 사전 예약 실시

/ 1
'덴신마 with 네이버 웹툰'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신스타임즈)
▲ '덴신마 with 네이버 웹툰'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신스타임즈)

신스타임즈는 모바일 2D 전략 카드 RPG ‘덴신마 with 네이버 웹툰’이 브랜드 페이지를 공개하고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덴신마 with 네이버 웹툰’은 네이버 인기 웹툰 속 주인공들의 픽셀 세계 모험을 담아낸 이야기로, 도트 그래픽으로 재현된 유명 캐릭터들을 만날 수 있다. 인기 네이버 웹툰 '덴마', '신도림', '마왕이 되는 중2야' 등 3개의 주인공이 한데 모인 만큼 뜨거운 호응이 예상되고 있으며, 역사적 인물들과 동료가 되거나 대적하기도 하는 스토리도 갖추고 있다.  

특히 다양한 전투 콘텐츠와 게임을 종료하더라도 경험치와 재화를 쉽게 쌓을 수 있는 시스템을 더해 캐릭터 육성에 대한 부담을 대폭 줄였. 이번에 오픈한 브랜드 페이지에는 주요 콘텐츠를 비롯해 홍보영상이 함께 게재돼 있다. 이와 함께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 약 5만원 상당의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며, 정식 출시 전까지 공식 카페 가입자 수에 따라 추가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신스타임즈 남동훈 게임사업 대표는 “올해 게임업계를 강타할 ‘덴신마 with 네이버 웹툰’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기다려 주신 유저분들에게 보답할 수 있도록 게임 완성도를 높이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게임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