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비디오, 모바일

펍지, 배그 모바일과 바하 2 콜라보레이션 모드 업데이트

/ 1
'배틀그라운드 모바일'과 '바이오하자드 RE:2'가 콜라보레이션을
▲ '배틀그라운드 모바일'과 '바이오하자드 RE:2'가 만났다 (사진제공: 펍지)

펍지가 20일,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 '바이오하자드 RE:2' 콜라보레이션 모드인 ‘좀비 - 새벽의 저주’를 업데이트 했다. 펍지주식회사는 관련 이벤트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기념 아이템도 선보인다. 

'좀비 - 새벽의 저주'는 스쿼드로 팀을 이뤄 좀비 및 다른 팀과 대결을 펼치는 모드다. 좀비 모드는 낮과 밤이 적용된다. 밤에는 좀비가 강력해져 더욱 긴장감 넘치는 플레이가 펼쳐진다. 다양한 종류의 좀비가 출연하며 좀비를 처치하면 보급 아이템이 제공된다. 처치한 좀비 수에 따라 특별 칭호도 획득할 수 있다.

펍지는 '바이오하자드 RE:2'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월 7일까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 접속해 좀비 모드 미션을 수행하고 ‘바이러스 백신’ 아이템을 모으면 '바이오하자드 RE:2' 캐릭터인 에이다 웡 드레스 세트 기간제 스킨과 특별 이벤트 상자로 교환할 수 있다. 오는 28일까지 게임 공식 카페에서 열리는 좀비 모드 스크린샷 이벤트 참가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바이오하자드 RE:2' 주인공인 레온과 클레어 스킨 세트와 치킨 기프티콘이 주어진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X '바이오하자드 RE:2' 콜라보레이션 기념 아이템은 바이오하자드 상자와 엄브렐라 패키지로 구성된다. 오는 3월 7일까지 진행되는 '바이오하자드 RE:2' 룰렛 이벤트에서 바이오하자드 헬멧과 각종 스킨, 상자 티켓 조각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카페(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크래프톤
게임소개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는 블루홀에서 개발한 FPS 신작으로, 고립된 섬에서 살아남기 위한 사람들의 사투를 그린다. 플레이어는 마치 영화 ‘배틀로얄’처럼 섬에 널려있는 다양한 장비를 사용해 최후의 1인이 ...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