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컴투스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 120여개국 출시

/ 4
▲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컴투스)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는 기대 신작 모바일 RPG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를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북미ㆍ유럽 등 서구권 국가 120여개국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는 액티비전의 유력 콘솔 게임 IP를 활용해 제작한 작품으로 어둠의 고서를 들고 도망친 악당 카오스와 맞서 싸우며 스카이랜드의 수호자로 거듭나는 포털 마스터의 모험을 다룬다. 특히, 원작의 독창성 있는 스토리를 기반으로 스토리 모드, 던전 모드, PvP 등 다채로운 게임 콘텐츠를 제공하며, 캐릭터들의 속성과 스킬 조합을 통한 무한 전략의 대전 방식은 치열한 긴장감과 집중력 있는 전투의 재미를 제공한다.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는 호주, 캐나다, 뉴질랜드 등 일부 국가에 우선 출시해 호평을 받고 있다. 이번 미국 등 서구권 지역 서비스 런칭을 위해 이용자들의 쉬운 게임 진행과 적응도를 높여주는 튜토리얼 및 훈련 미션이 개선됐으며, 친구와의 대전이 가능한 친선전 모드 또한 업데이트됐다. 뿐만 아니라, 3월 초 길드원 간의 협력을 통해 레이드 보스를 공략하는 ‘길드 레이드’ 오픈을 예고하고 있다.  

컴투스 관계자는 “이번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 출시 지역인 북미 및 유럽 등 서구권 국가들은 스카이랜더스 원작 IP 경쟁력이 가장 높은 지역으로 큰 성과가 기대된다”며 “글로벌 서비스와 함께 지속적인 콘텐츠 업데이트 및 게임성 강화로, 전 세계 유저들에게 사랑받는 대표 RPG 브랜드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