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컴파일하트 신작 '아크 오브 알케미스트' 한국어화 확정

한국어화가 결정된 '아크 오브 알케미스트' (사진제공: CFK)
▲ 한국어화가 결정된 '아크 오브 알케미스트' (사진제공: CFK)

CFK는 28일, 일본 컴파일하트사의 PS4 신작 액션RPG '아크 오브 알케미스트'를 한국어화 해 정식 발매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오늘 한글화 발매를 발표한 신작 '아크 오브 알케미스트'는 컴파일하트의 갈라파고스 RPG 브랜드의 6번째 작품으로, 기존 시리즈와 달리 액션 RPG를 택했다. 세계관 및 캐릭터 디자인은 '성마도이야기'로 친숙한 모타가 담당했으며, 세계관 및 디자인 참여에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로 유명한 아마노 요시타카가 참여하고 있다. 또한, 시나리오는 '428 ~봉쇄된 시부야에서~'와 '파이널 판타지 브레이브 엑스비어스'로 인상적인 이야기를 선사했던 키타지마 유키노리가 담당하고 있다.

게임의 무대는, 위대한 힘이 잠들어 있다고 하는 시작의 사막. 이 곳은 위대한 힘이 잠들어 있다고 전설처럼 거론되는 곳이지만, 동시에 각종 전투병기와 위험한 생물들이 어슬렁거리는, 위험이 도사리는 곳이기도 하다.

이번 작품의 배틀 시스템은 '퀸'과 동료들에 의한 3인 파티 편성으로 진행되는 배틀이다. 전술의 다양함을 추구하며, 필드에서 실시간으로 조우한 적들과 싸우는 택티컬 액션 배틀 방식을 채용했다. 또한 전황에 맞추어 멤버를 편성하거나, 히로인들에게 어떤 행동을 취하도록 자유롭게 명령하는 것이 가능하여, 다양한 전술로 적과 싸워나갈 수 있다.

'아크 오브 알케미스트'는 현재 한글화 작업 중으로, 게임에 관한 정보와 한글화 상황은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 '아크 오브 알케미스트' 스크린샷 (사진제공: CFK)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