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검극이 돌아왔다, 조이시티 신작 '사무라이 쇼다운M' 정식 출시

/ 4
▲'사무라이 쇼다운 M'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조이시티)

조이시티는 13일 모바일 액션 MMORPG ‘사무라이 쇼다운 M’ 정식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무라이 쇼다운 M’은 SNK의 대표 아케이드 격투 게임, ‘사무라이 쇼다운’ IP를 현대적 감성으로 재탄생 시킨 모바일게임다. 출시 전 진행된 사전 예약에 150만 명 이상이 참여했을 뿐만 아니라 3일간 진행된 깜짝 테스트를 통해 게임의 안정성 등 최종 점검을 마쳤다.
 
원작 성우진이 열연한 ‘하오마루’, ‘나코루루’ 등의 인기 캐릭터를 직접 무사로 영입하여 육성시킬 수 있으며, 캐릭터 별 고유의 특징을 살린 액션성과 15여 종의 콤보 스킬, 필살의 한 방 액션을 구현했다. 더불어 방대한 스토리 콘텐츠 외에도 1대1, 3대3 대전을 비롯해 15인과의 서바이벌 승부 등 다양한 PVP 콘텐츠를 갖췄으며, 수동 전투 모드와 자유로운 전투 시점 전환 기능을 제공한다.

‘사무라이 쇼다운 M’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공식 카페를 통해 오는 26일까지 50 레벨 달성 후 인증샷을 이벤트 게시판에 등록하는 이용자에게 게임 내 필요 재화인 ‘귀속 구옥 1,000개’, ‘구글 플레이 기프티코드’ 등을 보상하며, 다음달 9일까지 공략 후기를 작성하여 베스트 공략으로 선정되면 ‘귀속 구옥 2,000개’를 선물한다.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닉네임 신춘문예 이벤트’가 21일까지 실시되어 ‘사무라이 쇼다운 M’에서 사용할 기발한 닉네임을 지은 후 댓글로 작성 시 자체 제작 데스크패드와 키보드, 마우스 등을 증정한다. 

조이시티 전현규 사업 부장은 ” ‘사무라이 쇼다운 M’은 개발 초기부터 SNK와 협업하여 원작 느낌을 살린 화풍부터 모바일로 느끼는 짜릿한 액션의 손맛까지 여러 재미 요소를 통해 강한 몰입감을 선사한다“며, “앞으로 안정적인 게임 서비스와 완성도 높은 콘텐츠 업데이트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사무라이 쇼다운 M’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5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