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3탱3힐 깨부술까? ‘오버워치’ 바티스트 20일 정식 서버 출격

▲ '오버워치' 바티스트가 20일에 정식 서버에 출격한다 (사진출처: '오버워치' 공식 트위터)

‘오버워치 리그’ 및 경쟁전 상위 등급을 점령한 3탱3힐 메타를 깰 기대주로 손꼽히고 있는 신규 영웅 ‘바티스트’가 20일 국내 정식 서버에 출격한다.

블리자드는 14일, ‘오버워치’ 공식 트위터를 통해 30번째 영웅 ‘바티스타’가 20일 정식 서버에 출시된다고 밝혔다. ‘바티스트’는 전투와 치유를 동시에 커버하는 지원 영웅으로, 지난 2월에 첫 공개되어 공개 테스트 서버에서 검증하는 시간을 가졌다. 그로부터 약 한 달 뒤에 정식 서버에 출격하는 것이다.

▲ '오버워치' 바티스트 소개 영상 (영상제공: 블리자드)

‘바티스트’는 옴닉 사태로 인해 고통 받은 전쟁고아 중 한 명으로, 한때 ‘오버워치’ 적대 세력이라 할 수 있는 ‘탈론’ 용병단에 합류했으나, 엄청난 피해자를 낳은 폭력의 역사를 본인 스스로가 이어가고 있다는 사실을 깨닫고 ‘탈론’에서 탈주했다는 배경 스토리가 있다.

‘바티스티’는 게임 내에서 장기간 이어진 3탱3힐 메타에 변화를 줄 영웅으로 주목 받고 있다. 여기에 아군을 일정 시간 동안 사망하지 않게 하는 ‘불사 장치’, 아군 능력을 2배 강화해주는 ‘증폭 매트리스’ 등 기존 영웅과 다른 독특한 기술로 무장하고 있다. 과연 예상대로 ‘바티스트’가 경직된 메타를 요동치게 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오버워치 2016. 05. 24
플랫폼
온라인 , 비디오 | PS4 , Xbox One
장르
FPS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오버워치'는 미래 시대를 배경으로 삼은 FPS 게임이다. 6 VS 6, 12명이 치고 박는 멀티플레이를 지원하는 '오버워치'는 블리자드 특유의 무거운 이미지가 아닌 '가벼움'을 전면에 내세웠다. 공격과 수비, ... 자세히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