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PC에 이어, '스타듀 밸리' iOS 버전 한국어 장착 완료

▲ '스타듀 밸리' iOS 버전도 한국어 지원을 시작했다 (사진출처: 아이튠즈 공식 페이지)

PC를 넘어 콘솔, 스마트폰까지 가지를 뻗치고 있는 농장 경영 게임 '스타듀 밸리', 게임 출시에 이어 한국어 지원 범위도 점점 넓어지고 있다. 3월 초에 한국어가 추가된 PC에 이어 이번에는 iOS 버전에도 한국어가 추가된 것이다.

'스타듀 밸리' 퍼블리싱을 맡은 처클피쉬는 3월 15일, 1.19 패치를 통해 iOS 버전에 한국어 지원을 시작했다. '스타듀 밸리' iOS 버전은 작년 10월에 출시되었으며, 패치를 완료하면 한국어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지난 14일에 해외에 먼저 출시된 안드로이드 버전은 발매와 동시에 한국어 지원을 예고한 바 있다. 안드로이드 버전도 국내 서비스를 시작한다면 PC와 스마트폰에서 모두 '스타듀 밸리'를 한국어로 만나볼 수 있다.

'스타듀 밸리'는 도시의 삶에 지친 주인공이 한적한 시골로 이사오며 농경 생활을 시작한다는 스토리를 앞세웠다. 밭을 일구고, 농작물을 수확하는 농장 경영 외에도 낚시, 채광, 동굴 탐험 등 다양한 요소를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작년에는 4명이 함께 게임을 즐기는 멀티플레이가 추가되며, 지인과 함께 농장을 가꾸는 재미를 더했다.

▲ '스타듀 밸리' 모바일 버전 발표 영상 (영상출처: 처클피쉬 공식 유튜브 채널)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스타듀 밸리 2016. 02. 26
플랫폼
PC |
장르
시뮬레이션
제작사
컨선드에이프
게임소개
‘스타듀 밸리’는 농장 경영 시뮬레이션 ‘목장이야기’에 영향을 받아 제작된 인디게임으로, 1인 개발자가 홀로 제작한 작품이다. 게임은 고전풍 느낌이 나는 2D 그래픽을 채택했으며, 농장 경영 외에도 동물 기르기,... 자세히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