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신규 캐릭터 출시한 '에이펙스 레전드', 첫 시즌 시작한다

'에이펙스 레전드'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EA 코리아)
▲ '에이펙스 레전드'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EA 코리아)

20일 한국에 정식 출시된 '에이펙스 레전드'가 시즌제를 도입하며 '시즌 1: 와일드 프론티어'와 신규 캐릭터를 공개했다.

‘에이펙스 레전드’ 첫 시즌 '시즌 1: 와일드 프론티어(이하 시즌 1)'는 20일 업데이트 이후 시작된다. 시즌 1 시작과 함께 전설 스킨 1종을 비롯한 다양한 아이템들이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100종이 넘는 아이템이 지급되는 ‘배틀 패스’와 25레벨까지 올려주는 ‘배틀 패스 번들’ 역시 판매를 시작했다.

이와 함께 새로 공개된 아홉 번째 캐릭터는 '옥테인'이란 이름으로, 기계다리를 장착한 모습이다. ‘옥테인’은 빠른 스피드, 자가 치료 능력 및 지속적인 자극제 사용으로 저돌적으로 전장을 누비는 플레이가 가능하다. 특히 특수능력인 '런치 패드(Launch Pad)'를 사용하면 높이 점프가 가능해 공중에서 전투를 펼칠 수 있다. 

▲ 신규 캐릭터 '옥테인' 소개 영상 (영상출처: 게임 공식 유튜브 채널)

한편, '에이펙스 레전드'는 오는 30일, 아시아 지역 단위로 총 상금 7만 달러(한화 약 7,900만 원) 규모의 '트위치 에이펙스 스트리머 챌린지'를 개최할 예정이다. 국내 출시가 이뤄진 만큼 국내 스트리머들 역시 큰 관심을 가질 것으로 보인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 비디오 | PS4 , Xbox One
장르
FPS
제작사
리스폰엔터테인먼트
게임소개
‘에이펙스 레전드’는 리스폰엔터테인먼트가 ‘타이탄폴’ 세계관을 바탕으로 제작한 배틀로얄 게임으로 지난 5일 기습 출시됐다. ‘타이탄폴’ 상징이라 할 수 있는 ‘타이탄’이 등장하지는 않지만 각기 다른 역할과 스킬,... 자세히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