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산업

인디 게임 개발자 모여라, BIC 오픈 플레이 데이 4월 개최

▲ BIC 오픈 플레이 데이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부산인디커넥트페스티벌조직위원회)

부산인디커넥트페스티벌조직위원회(이하 BIC 조직위)는 오는 4월 18일 JBK컨벤션홀에서 BIC 오픈 플레이 데이를 진행한다.

펄어비스가 후원하는 BIC 오픈 플레이 데이는 부산에서 열리는 인디게임 행사 부산인디커넥트페스티벌(이하 BIC 페스티벌) 전시자 및 인디게임 개발자들이 서로 소통하는 장을 제공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현장에는 인디 게임 50여 종이 전시되며, 작품을 전시한 개발사 및 개발자는 게임 전문가, 타 게임 개발사 및 개발자에게 출품한 게임에 대한 피드백을 받아볼 수 있다.

펄어비스 정경인 대표는 "펄어비스는 새롭고, 흥미롭고, 잊지 못할 모험을 선사하는 자기혁신적인 게임회사를 지향하고 있다. 처음 만나는 세상에 대한 설렘과 새로운 모험, 그리고 잊지 못할 기억을 선사하고자 창조적인 게임을 개발하고 있는 인디 게임 개발사들을 펄어비스가 응원한다"라고 전했다.

서태건 BIC 조직위원장은 "인디게임 부흥을 위해 아낌 없이 지원해 준 펄어비스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인디 게임을 응원하고, 게임업계 선순환을 위해 노력하는 펄어비스의 마음을 담아, BIC 오픈 플레이가 게임 개발자들의 소통이 장이 되고, 더 나아가 인디게임 부흥에 힘을 보탤 수 있는 기회로 이번 행사를 준비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올해 'BIC 페스티벌'은 부산항국제전시컨벤션센터(BPEX)에서 9월 5일부터 8일까지 진행된다. 출품작 접수는 일반 부문은 5월 2일부터 27일까지, 루키 부문(학생 경쟁부문)은 6월 4일부터 7월 1일까지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