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신규 콘텐츠 미리 해보자, 마블 배틀라인 '스타크 실험실' 오픈

/ 4
▲ '마블 배틀라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29일, 모바일 카드 게임 '마블 배틀라인'에 '스타크 실험실'을 추가했다.

'스타크 실험실'은 게임에 추가될 콘텐츠와 카드를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으로, 업데이트전 전 사전에 플레이 한 유저 의견을 수렴해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에는 추후 업데이트될 예정인 '배틀월드' 카드 약 80종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아레나 51' 대전 모드를 선보인다. 

이와 함께 '울트론'에게 침략 당한 50층 구성의 '호드 모드'를 추가했다. 1층부터 50층까지 한번에 최대한 높은 층까지 올라가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매 층을 완료할 때마다 보상을 제공한다.

또한, 한 명 이상 같은 팀원이 전장에 참여할 경우 해당 팀 캐릭터의 능력치가 추가되는 ‘팀 시너지’도 추가했다. 

넥슨은 오는 4월 11일까지 '더 높이, 더 멀리, 더 빨리' 스테이지 4단계를 오픈하고, 출석 이벤트를 통해 '베이비 그루트' 카드와 보석, 희귀 카드를 선물한다.

또한, '스타크 실험실'에서 '배틀월드' 카드를 사용하거나, 해당 카드로 '아레나 51'에 도전할 경우 경험치와 골드, 보석, 프리미엄 카드 묶음 등을 지급한다.

뿐만 아니라, '베이비 그루트' 카드 사용 횟수 또는 코스믹 조각 획득 숫자에 따라 '베이비 그루트' 카드와 골드 등을 선물한다. 

'마블 배틀라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