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장수제로 간다, 와이제이엠게임즈 '삼국지인사이드' 출시

/ 4
'삼국지인사이드'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와이제이엠게임즈)
▲ '삼국지인사이드'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와이제이엠게임즈)


와이제이엠게임즈가 3일, 모바일 3D 전략 시뮬레이션게임 '삼국지인사이드'를 구글 플레이에 정식 출시했다.

‘삼국지인사이드’는 위·촉·오를 중심으로 한 삼국지 세계관을 국내 정서에 맞게 재해석한 모바일 전략게임이다. 모바일게임 최초 장수제를 도입해 세 국가 중 하나의 세력에 속하는 장수를 선택하여 소속 국가의 영지를 하사 받아 관리하는 게임이다. 

'삼국지인사이드'는 삼국지 전략 게임 마니아층을 위한 유저간 대규모 ‘국가전’을 도입해 영토 정복의 재미를 느낄 수 있게 했으며, 각 장수 별 장대한 스토리 열전을 제공한다. 또한 각 장수의 호감도와 공훈을 쌓아 능력치를 향상시킬 수 있는 교감 시스템을 더해 몰입감을 높였다.

김연준 와이제이엠게임즈 게임부문 사장은 "삼국지인사이드는 위·촉·오를 중심으로 한 삼국지 세계관을 연의에 맞게 녹여낸 한편의 서사 전략게임"이라며 "전략과 수집, 유저와의 전쟁을 좋아하는 게이머에게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와이제이엠게임즈는 ‘삼국지인사이드’ 정식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5일부터 GS25 편의점에서 삼각김밥 구매 시 ‘삼국지인사이드’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실시하며, 오는 8일부터 누보로망 삼국지 전시회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제휴 이벤트도 진행한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소개는 공식 카페(바로가기)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