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진지함과 귀여움, ‘오버워치’ 루시우와 파라 피규어 공개

/ 1
▲ '오버워치' 루시우 스태츄 (사진출처: 블리자드 기어 공식 홈페이지)

‘오버워치’ 영웅으로 활약 중인 ‘루시우’와 ‘파라’의 모습을 담은 피규어가 공개됐다. ‘루시우’는 게임 속 모습을 그대로 재현하는데 집중했고, ‘파라’는 SD 스타일을 앞세워 귀여움을 어필한다.

우선 ‘오버워치’ 루시우 피규어는 블리자드와 미국 장난감 회사 해즈브로가 함께 선보이며 지난 2월에 첫 공개된 바 있다. 아울러 블리자드는 지난 2일부터 ‘루시우’ 피규어 예약 판매를 시작했으며 상품은 올해 3분기 출시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피규어의 세부 모습을 살펴볼 수 있는 사진 여러 장도 공개됐다. ‘루시우’ 피규어는 10.4인치(26cm)이며 게임 속 모습을 그대로 옮기는데 집중했다. 공개된 사진을 통해 트레이드마크라 할 수 있는 고글과 스케이트, 주 무기 ‘음파 증폭기’ 등을 세밀히 표현한 부분을 살펴볼 수 있다.






▲ 게임 속 '루시우'의 모습을 그대로 보여주는데 집중했다 (사진출처: 블리자드 기어 공식 홈페이지)

이어서 ‘파라’ 피규어는 펀코팝이 제작한 SD 스타일 피규어다. 펀코 유럽은 지난 4월 1일 공식 트위터를 통해 ‘하늘에서 정의가 빗발친다’라는 ‘파라’ 주요 대사와 함께 피규어를 담은 사진 한 장을 공개하며 출시가 머지 않았음을 예고했다. 이에 따르면 ‘파라’ 피규어는 헬멧을 쓴 모습으로 제작되며, 공중을 나는 표현도 반영되어 있다.

▲ 펀코팝 특유의 귀여움을 앞세운 '파라' 피규어 (사진출처: 펀코 유럽 공식 트위터)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오버워치 2016. 05. 24
플랫폼
온라인, 비디오
장르
FPS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오버워치'는 미래 시대를 배경으로 삼은 FPS 게임이다. 6 VS 6, 12명이 치고 박는 멀티플레이를 지원하는 '오버워치'는 블리자드 특유의 무거운 이미지가 아닌 '가벼움'을 전면에 내세웠다. 공격과 수비, ...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