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액션스퀘어, 신작 '기간틱엑스' 호주·싱가폴 소프트런칭

/ 4
▲ '기간틱 엑스'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액션스퀘어)

액션스퀘어는 4일, 개발중인 신작 모바일 액션 슈팅 게임 ‘기간틱엑스’를 호주∙싱가폴 해외 2개국에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소프트런칭했다.

‘기간틱엑스’는 우주를 배경으로 한 액션 슈팅 게임으로 이용자들은 대기업의 용병이 되어 행성에서의 임무를 수행하게 된다. 정통 액션 슈팅게임의 탑 다운 뷰 방식을 채택해 한 눈에 전장을 보며 실력으로 승부를 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전장에서의 전투를 기반으로 다양한 무기, 스킬 그리고 협력 플레이를 강조했다.

이번 소프트런칭은 5월 4일까지 30일간 진행된다. 소프트런칭 버전은 두 가지 모드가 준비됐다. 유저들은 팀을 구성해 끊임없이 몰려오는 적들을 상대로 방어 임무를 수행하거나 적진에 진입해 강력한 보스를 처치하는 등 전투를 즐길 수 있다.

‘기간틱엑스’는 이번 소프트런칭 기간을 거친 후 대규모 멀티플레이 콘텐츠 등을 추가해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등 양대 마켓에 글로벌 런칭을 진행할 계획이다.

박상우 액션스퀘어 대표는 “기간틱엑스는 모바일에서 구현될 수 있는 액션 슈팅 장르의 재미를 극대화시킨 게임”이라며 “이번 소프트런칭 기간 동안 얻을 이용자들의 의견과 운영 노하우를 통해 글로벌 런칭에 만반을 기하겠다”라고 말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5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