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영원한 7일의 도시, 9번째 메인 스토리 ‘웬시 루트’ 추가

/ 3
'영원한 7일의 도시' 9번째 메인 스토리 웬시 루트가 업데이트 됐다 (사진제공:가기아모바일)
▲ '영원한 7일의 도시' 9번째 메인 스토리 웬시 루트가 업데이트 됐다 (사진제공: 가이아모바일)

가이아모바일에서 서비스 중인 멀티 엔딩 미연시 모바일 RPG ‘영원한 7일의 도시’에 새로운 메인 스토리 ‘웬시 루트’가 업데이트됐다.

4일에 추가한 웬시 루트는 바둑의 고수이자 동방거리에서 실질적인 리더를 맡고 있는 신기사 웬시를 주인공으로 하고 있다. 웬시 루트에는 ‘종한구’, ‘룰루’, ‘가리에’, ‘루안 유와 옌’, ‘칭탄’이 등장해, 이들이 동방 거리와 접경도시를 흑문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중앙청과 맞서는 스토리를 그리고 있다. 그리고 아직 선보이지 않은 새로운 신기사 ‘라게츠’와 ‘중연’의 활약상도 엿볼 수 있다.

웬시 루트는 게임의 전체 흐름을 파악하는데 중요한 실마리 역할을 하고 있는 동방 거리를 중심으로 한 3부작 스토리의 첫 번째 편이다. 3부작 스토리는 웬시 루트, 아라시 루트, 달비라 루트로 구성된다.

새로운 메인 스토리인 웬시 루트는 C급 신기사 웬시를 보유하고 있는 플레이어라면 누구나 진행 가능하며, 만일 웬시가 없는 경우에는 프리 루트와 이자크 루트를 제외한 메인 루트를 공략해 동방 거리와 시가지 선택 분기점에서 동방 거리를 먼저 선택하고 이를 클리어하면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영원한 7일의 도시’는 4일부터 18일까지 2주 동안 게임 내에서 특선 틈새 이벤트를 실시하고 플레이어들이 S급 신기사 ‘헬가’, 에뮤사’, ‘피닉’을 획득할 수 있는 확률을 높였다.

‘영원한 7일의 도시’와 게임의 9번째 메인 스토리인 ‘웬시 루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의 네이버 공식 카페(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