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거점 장악의 대가, 어센던트 원 신규 캐릭터 '히드라' 등장

▲ '어센던트 원'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4일, 자사 온라인게임 '어센던트 원'에 신규 어센던트 '히드라'를 추가했다.

'올림포스'에서 리그에 의해 부활한 '히드라'는 강력한 화학 병기로 무장한 어센던트(캐릭터)로 적의 움직임을 방해하는 독과 다수의 특수 포탑을 이용해 중요 거점을 장악하는 능력이 뛰어나다.

또한, 특수 포탑을 설치하는 '웜(WORM)', 독을 내뿜는 '부식성 독액', '맹독 신체', '엑스-웜(X-WORM)' 등 다양한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아울러 넥슨은 '어센던트 원' 게임 방송을 진행하는 인플루언서를 위한 다양한 지원 활동을 실시하고, 방송 횟수 및 활동에 따라 실버, 골드, 다이아로 등급별 혜택을 부여한다.

주 1회 등급 심사 과정을 거쳐 등급별로 넥슨캐시, AP 등을 지급하고, 매월 1회 '다이아' 등급을 선정해 특별 선물과 '어센던트 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본인 채널 홍보 기회를 제공한다.

'어센던트 원'은 그리스 신화를 SF 요소로 각색한 세계관을 배경으로, 각각의 고유 스킬을 지닌 '어센던트'를 활용해 변화하는 구형의 전장에서 벌이는 전투를 앞세운 온라인 AOS다.

'어센던트 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어센던트 원 2018 미정
플랫폼
온라인 |
장르
AOS
제작사
데브캣스튜디오
게임소개
'어센던트 원'은 '마비노기', '마비노기 영웅전'을 만든 데브캣 스튜디오의 PC 온라인 AOS 신작이다. 밤낮이 있는 구형 전장에서 펼쳐지는 5:5 대결에 초점을 맞췄으며 SF 분위기가 물씬 풍긴다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