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데브캣 온라인 AOS 신작, '어센던트 원' 2월 14일 출시

▲ '어센던트 원'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오는 2월 14일, 데브캣 스튜디오가 개발한 온라인 신작 '어센던트 원'을 출시한다.

'어센던트 원'은 그리스 신화 바탕에 SF 요소를 더한 세계관을 배경으로, 각기 다른 고유 스킬을 지닌 '어센던트'를 활용해 변화하는 구형의 전장에서 벌이는 전투를 특징으로 앞세운 5 vs 5 온라인 AOS다.

작년 9월부터 게임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는 얼리 액세스를 진행했다. 1월 31일부터 재정비 시간을 갖고 오는 2월 14일 정식 서비스에 돌입한다.

출시 버전에는 기존에 즐겼던 전투 콘텐츠는 물론 '어샌던트(캐릭터)' 26종과 커스터마이징, 다양한 스킨을 구매할 수 있는 상점을 선보일 예정이다. 아울러 기존 이용자는 얼리 액세스 닉네임, 레벨을 유지할 수 있다.

이에 앞서 넥슨은 1월 31일부터 '어센던트 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어센던트' 1종을 구매할 수 있는 10,000BP를 지급한다.

'어센던트 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어센던트 원 2018 미정
플랫폼
온라인 |
장르
AOS
제작사
데브캣스튜디오
게임소개
'어센던트 원'은 '마비노기', '마비노기 영웅전'을 만든 데브캣 스튜디오의 PC 온라인 AOS 신작이다. 밤낮이 있는 구형 전장에서 펼쳐지는 5:5 대결에 초점을 맞췄으며 SF 분위기가 물씬 풍긴다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9